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29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2년 전 (2023/12/12) 게시물이에요

세상이 억까한다 생각했는데

한번 보고 난뒤로 알고리즘에 계속 떠서 보게 됐는데

플며들어버렸네..진짜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야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본진보다 지금 플레이브에 진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리들 거의 다 그렇게 시작했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리들 다 그럴껄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곧 캐롤 신곡나와! 많관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무슨 글이 올라와도 다 🥰🥰<이럿게 쳐다보게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대가 안내려감..내가 이렇게 될줄 정말 몰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렇게 된 지 벌써 반년이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나도 플브 첫인상은 그 누구보다 편견에 물들어있엇음 지금은 내가 이렇게 미쳐있을지 몰랐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친구들한테도 야 이젠 버츄얼 아이돌도 나온댄다 세상 참 변했다 했는데 내가 빠지게 된거시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갸욱겨난 우왕 기술 신기하당 우왕 음붕을 해써????? 우와!!!! 이러고 이제 그렇게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 그러더라고
기술을 받아들일 분비가 된 사람들이 버추얼도 쉽게 받아들인다구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멋쟁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시에 노래나온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기대중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노래나오는구나 클스마스노래맞디 실력 좋아서 좋음ㅋㅋㅋㅋ버츄얼이고 뭐고 듣기 좋으면 그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전곡 재생하는 나를 발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난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덕기에 뭐 재밌는거 없을까 하다가 알고리즘의 선택에....그렇게 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입덕한 사람 오억명...ㅋㅋㅋㅋㅋㅋ
나도 얘네가 뭔데??? 하다가 플며들었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돜ㅋㅋㅋㅋㅋㅋ나 사실.. 처음엔 소름돋고 이걸 좋아한다고? 와 신기하다.. 이랬는데 이렇게 부정적이었던 나마저 플리가 되게 만든 아이도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요즘 자주 보는데 이젠 걍 사람 같음 사람이 맞긴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ㅋㅋㅋㅋ멤버들끼리 티키타카가 너무 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노래 좋아서 알게 됐는데 멤버들이 다 개웃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 부분에서 플며든거야?? 아이돌로서 좋아하는건지 그 캐릭터를 좋아하는건지 궁금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둘 다! 캐릭터도 내 스타일인데 본업도 잘해서 더 빠져든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끼리 노는게 재밌어 노래도 좋고 라이브를 이렇게 많이 한줄 몰랐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약간 자꾸 떠서 관심있는데 뭐부터 보는게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플며드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다릴게 뮤직비디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쇼츠들 찍먹해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복동/플레이브월드
계정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한 번 봐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쇼츠 찍먹이 끝나서 그 다음은 뭐가 좋을까?? 그 손때리고 그러는거에서 스며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음 공식계정 영상들은 다 봤을거공.. 라방 하나씩 챙겨보기? 덕질시작하려면 공카가입이랑 버블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다릴게 뮤직비디오 잘 만들었더라 근데 이거도 멤버들이 직접 찍은거지?? 놀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직접 찍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기다릴게 뮤비는 직접 찍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도... 심지어 심한 말도 했을정도로 반감 심했음......... 회개하고 진짜 깨부시고싶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야 버추얼 아이돌이란 것도 있대 세상 언제 이렇게 바뀌었냐 이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얘드라 8분 뒤에 노래 나온다,,,! 관심 있으면 함 잡솨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버츄얼 아이돌?신기하네 하고 지나갔다가 어느순간 플며들어버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랬음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이렇게 됨 욕하다가 스며든 사람 겁나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ㅇㅈ 그래서 욕하는애들 보면 아 너도 금방이다야.. 하고 흐뭇하게웃고넘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 ㅏ도 ㅋㅋㅋㅋㅋ나한테 그..먼..십..의 영ㅇ역이였는데 플며들어서 인생베팅함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나도 버추얼은 좀.. 이랬다가 그냥 고대로 인생 반납했다.. 3분 남았다악 노래 같이 듣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과거에 버츄얼 거부감있었는데 그 누구보다도 긍정하게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캐릭터나 본체는 잘 모르겠는데 걍 노래 좋아서 듣는중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조건 우리나라는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함 ㅇㅇ
0:42 l 조회 1
다음 감독 누굴까
0:42 l 조회 1
OnAir 똥이란 똥은 다 싸질러놓고 이제와서?
0:42 l 조회 1
벤투 연임이 아니라 감독이 없었어도 32강은 가
0:42 l 조회 1
사퇴가 책임지는거임?ㅋㅋㅋㅋㅋ
0:42 l 조회 1
ㅋㅋ쌩라이브도 아니고 녹화본이라
0:42 l 조회 1
OnAir 와 끝까지 자존심 안 내려놓는 모습 잘봤습니다
0:42 l 조회 2
홍명보 전략 싸워 그거 있잖아
0:42 l 조회 2
아니 홍명보 '모든 책임을 내가 지겠다' < 이 문장 자체가 너무 거룩함...
0:42 l 조회 1
OnAir 나 열이받어....
0:42 l 조회 3
차기 감독 외국인으로 했으면 제발
0:42 l 조회 3
저런 내용을 왜 엠바고..? 녹방을 굳이 월요일 넘어가는 새벽공개..?
0:42 l 조회 4
진짜 죄송한 태도가 아니라 걍 개후련해보임
0:42 l 조회 3
기자회견ㅋㅋㅋ
0:42 l 조회 2
나 지금 진짜 꿈꾸는거 같아
0:42 l 조회 8
지금 스쿼드 그대로 30년월드컵은
0:42 l 조회 3
OnAir 기자회견을 녹방을 하다니 윤씨 보는 줄
0:42 l 조회 7
남자는 섹시하려면 일단 얼굴이 돼야하는듯...
0:42 l 조회 3
ㄹㅇ패고싶다
0:42 l 조회 5
벤버지랑 접촉중이라고 믿을래
0:4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