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82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처음으로 스엠 입덕하게 생겼음

머랄까 진입장벽 높은 계속 미는 세계관? 같은 것도 딱히 없고 노래도 스엠 팬 아닌 입장에서 완전 취향 타는 느낌 아니라서 넘 좋아

그냥 듣자마자 어 좋다 이 느낌 ...

대표 사진
익인1
브리즈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이 저점매수 최고의 입덕기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까지가 데뷔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라이즈 입덕 타이어 구매보다 쉽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에 자꾸 원빈이 사진이 쌓임... 나머지 멤버들도 한명씩 아른거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리즈 합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셈도 1기 그런거 모집? 가입? 같은거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시 모집임. 위버스에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 다운받아본다 땡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루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노래 너무 다 좋음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츄라이츄라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곡 넘 기댜된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에 우리 세계관있어 너도 메탈블레이즈드 브리즈가 되어보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이즈댓.... 광야만 아니면 된다는 마인드 ..+ 초능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희주가 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주가 머야 일단 될래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브리즈=부희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라이즈로 스엠 처음 파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딱 좋아 내일 컴백이야 무대도 하고 컨텐츠도 찍었고 유퀴즈도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엠지....진짜 그럴까봐... 에셈은 처음인데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라이즈로 스엠돌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멤버가 직접 만든 세계관이 생겼어 ㅋㅋㅋㅋ 희주 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지리스닝 너무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클럽 그런거는 아니고 멤버십이라고 위버스에서 언제든지 가입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너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ㅠㅠ 기분 나빴다면 미안.. 최대한 안 그런 느낌으로 쓰려고 했는데..! 내 입장 (내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에서 에셈 추구미가 안맞았어서 그냥 쓴거야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희주야 안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라이즈로 스엠 첨이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신..이미 입덕한거야..부정하지 말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라이즈가 스엠돌 처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서와 지금이 데뷔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옷 하나같이 못입히는것도 재주임ㅋㅋㅋ
21:24 l 조회 1
이영표 싸다구 날리는 이임생
21:24 l 조회 1
차쿤, 에네스 - 눈물 이 노래 아는 사람 진짜 듣는 순간 걍 눈물 줄줄 쏟아짐 ,,
21:23 l 조회 7
당장 체코전때까지만 해도 홍명보 여론 개좋았던거 기억난다 ㅋㅋㅋ1
21:23 l 조회 8
한강에서 라방하다가 사람 지나가니까 영통하는 척
21:23 l 조회 23
아니 결국은 결과 때문에 욕먹는건데 결과가 좋았으면 욕 안먹었겠지
21:22 l 조회 8
이 여자 연옌들 공통적인 특징이 있을까
21:22 l 조회 4
노잼이다 이런것도 고소가 됨?10
21:22 l 조회 24
✋심괴보는 애들아 안유치하고 무서운편 추천 좀 해줘✋1
21:22 l 조회 8
나 원래 남자한테 정이 잘 떨어지는데 이거 너네라면 정떨어질 만한가 봐봐6
21:22 l 조회 24
리센느 오늘 유튭 제발 봐봐
21:21 l 조회 23
투어스 콘서트 후 마음가짐 : 걍 평생 사이하겠습니다1
21:21 l 조회 9
팬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21:21 l 조회 26
한번 1열 가니까 1열병 올 것 같음
21:21 l 조회 9
침착맨도 과거 발언으로 또 욕먹겠네 끌올되고있네
21:21 l 조회 60
4년전..입중계 윤두준 ㅋㅋㅋㅋ
21:20 l 조회 17
아 제임스 무슨 고전영화 속 조각상같아..
21:20 l 조회 26
엥 봄타나봐가 서인국 노래였다고....
21:20 l 조회 13
하투하 팬 있어?3
21:20 l 조회 51
리센느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다 예쁘다
21: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