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드림쇼 북극성 떼창이 진짜 좋았던 점
— 빵또아 (@dreaming_for7) January 14, 2024
- 가사도 안보여줬는데 다같이 첨부터 끝까지 부름
- 슬로건 자랑 타임 없이 온전히 믐뭔봄만 흔들며 떼창
- 그냥 야외 콘서트의 그 분위기..🥹
드림이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 노래라 더더 좋아진 노래 중에 하나가 바로 북극성이었어 pic.twitter.com/SUpy55cKC5
드림쇼2때 북극성 떼창 아직도 못 잊어ㅠㅜㅜ
| 이 글은 2년 전 (2024/1/14) 게시물이에요 |
드림쇼2때 북극성 떼창 아직도 못 잊어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