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도 없고 밑에 최소한의 그물망같은것도 없는거 실화 ㅋㅋㅋㅋㅋ 어케탔어...? 나였으면 못탔음 미친
리프트 진심 하드코어야 ㅋㅋ 그물망도 없고 안전바도 없음.. 발 받침도 손잡이도 없어서 진짜 실전임 ✘발 ㅋㅋ pic.twitter.com/IVnRlvzDaD
— 🍡 (@0l0319) January 14, 2024
![[잡담] 아니 라이즈 리프트 안전바도 없고 발받침도 없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1/15/1/ad3b571fbb65550b0da7398525099045.jpg)
| 이 글은 2년 전 (2024/1/15) 게시물이에요 |
|
손잡이도 없고 밑에 최소한의 그물망같은것도 없는거 실화 ㅋㅋㅋㅋㅋ 어케탔어...? 나였으면 못탔음 미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