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잔데 말투 저런거 어후..
![[잡담] 뽀송이 남자였네 ㄷㄷ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1/18/18/54ac4295ae791c33e72107dc7b8ccd34.png)
뽀송 뽀송하게 뽀송이 신상 알려드립니다
— 배김계 배수민도 좋아하고 김지웅도 좋아하는 그런 계정 (@baegimge) November 14, 2023
24살 남자 그리고 성산동에 산다고 직접 친해지자고 뽀송이가 연락해서 알게 되었고 rt하셔서 성산동에 사시는분들도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뽀송이에게 준 제 정보들은 다 거짓이기 때문에 저에 대해 올려도 상관 없습니다 pic.twitter.com/6WfNwAzqev
| 이 글은 2년 전 (2024/1/18) 게시물이에요 |
|
남잔데 말투 저런거 어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