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돌 하얀 바지 입었었는데 ㅋㅋㅋㅋㅋ ㅠ 아래가 너무 잘 보임
물론 무대 조명 때문에 더 잘보이는 거 같긴했지만 주머니 실루엣 보여서 당황함ㅋㅋㅋㅋ
ㄹㅇ 자칫하다간 빤쓰까지 다 보이겠음 근데 뭔가 괜히 민망했어
| 이 글은 2년 전 (2024/3/31) 게시물이에요 |
|
내 돌 하얀 바지 입었었는데 ㅋㅋㅋㅋㅋ ㅠ 아래가 너무 잘 보임 물론 무대 조명 때문에 더 잘보이는 거 같긴했지만 주머니 실루엣 보여서 당황함ㅋㅋㅋㅋ ㄹㅇ 자칫하다간 빤쓰까지 다 보이겠음 근데 뭔가 괜히 민망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