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696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2년 전 (2024/4/14) 게시물이에요

진짜 르세라핌 팬 아니고 이 노래 자체를 처음 들어보는데

여태 본 르세라핌 라이브 영상중에 제일 음역대나 파트나 잘 찾아간거같음

노래도 갠적으로는 이지리스닝이라고 나온 곡보다 좋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신곡무대가 젤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잘한다 호응유도도 괜찮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저게 젤 괜찮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반부는 잘했다고 봄. 못한 무대들 위주로 알티타고 그래서 그렇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
20:59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3
20:58 l 조회 2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5
20:58 l 조회 1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4
20:57 l 조회 15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3
20:57 l 조회 20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41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2
20:57 l 조회 13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23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1
20:56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39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41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29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23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28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9
20:55 l 조회 86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37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1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54
진심 이 경기력이면 32강 가는 것도 부끄러움3
20:54 l 조회 20
아니 라이즈 이번 앨범이 미니 2집이야?3
20:5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