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722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1
이 글은 2년 전 (2024/4/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케이티페리 가슴 개쩐다 | 인스티즈

[잡담] 케이티페리 가슴 개쩐다 | 인스티즈

자연 맞음

본인도 사춘기때 가슴이 안커서 제발 가슴커졌으면 좋겠다고 소원빌고 울었는데 이정도로 돼서 만족한다는 말하는것도 있음

근데 ㄹㅇ 대박이지 않아..?? 말도 안되는 크기다… 부러워

대표 사진
익인1
긍데 넘 부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222.. ^_^...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3몸에 수분 다 빠져나가도 불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정직한제목이네 낚시인줄 ㅋㅋㅋㅋ가슴 엄청나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제목 그대로네 개쩐다..크기도 크기지만 모양이 너무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Snl에서 엘모 티셔츠 입었던거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연이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춘기 이후로 막 커졌나보네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도 울면서 소원 좀 빌어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나도 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난 사춘기때 가슴이 별로 안커져서 엥~~나중에 크려나보다 ㅎㅎ 하고 좋아했는데
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슴 20대 중반까지도 크긴 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보다 케이티페리 원래는 금발이란게 더 놀라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ㅋㅋ 놀라고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모 넘나 빛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석이니까 테이핑도 다 하겠지만 모양 저렇게 예쁜 거 넘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팔뚝 얇은데 큰거 부럽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양도 장난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제 기도는 안들어주셨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크기도 크긴데 모양이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모양이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케이티페리는 몸매가 진짜 멋있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완성형이다... 밑에 사진은 브라를 안 해도 모아져있는 거지...? 부럽다 진짜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자연이라고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울면서 기도할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덜 울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크기도 크긴데 안쳐지고 예쁜 느낌임..ㅠㅠ 나도 울면서 빌었어야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모양이 대박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내가 울면서 소원을 안 빌어서 이렇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크기도 크긴데 모양이쁜게 부러움 난 솔직히 크기보다 모양이쁜게ㅜ더 힘들다고 생각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두ㅠㅠㅠ 난 저 아래로 내려가있는데.....ㅜ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이제라도 기도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럽다 가슴이 저렇게 큰데 팔뚝살 없어 왜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모양도 디게 예쁜 것 같음
나도 가슴은 큰데 윗가슴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럽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내가 안울어서 지금 이모양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좀 울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진짜 몸매 좋다 가슴이 얼굴만하시네... 얼굴도 짱 작은 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모양 너무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내 가슴..눈감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가 기도를 안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저 크긴데 어케 하나도 안 쳐지고 저렇게 탱탱하냐... 개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 기도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내 기도빨 다 저 언니한테 갔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지금이라도 기도하면 들어주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언니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오늘부터 기도 오지게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울면서 기도할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엠넷에서 래퍼여친 연프한대....
12:53 l 조회 1
플 보다가 궁금한건데 ㄹㅇㅈ는 완전 개인팬 기조야?
12:52 l 조회 1
내가 신이라면 살리고 싶은 연예인…1
12:52 l 조회 22
저 옷 입고 다닌거 진짜 신기하네1
12:51 l 조회 28
낭만부부 좋아해?? 아직 안 나온 고모는 누구 나올까
12:51 l 조회 6
익인들이 좋아하는 랜덤게임~5
12:51 l 조회 10
혼자 울면서 거리 활보중임
12:51 l 조회 27
기재된 링크를 통한 수익 일부 지급받음<< 이거 있잖아2
12:50 l 조회 13
세상에 커피 못먹는 사람이 더 많을까? 탄산 못먹는 사람이 더 많을까??5
12:50 l 조회 19
의도궁예하면서 자글방 너무 당연하게 하는데
12:49 l 조회 16
쉴드 치기 위해 정신줄 놓지 말자1
12:49 l 조회 57
정치잘알들아 정청래 대표 사퇴랑 연임이랑 뭔상관이야???8
12:48 l 조회 32
마크 챌린지 한 거 보니까 뭔가 웃음남
12:48 l 조회 105
재판까지 가서 드디어 공개된 리박스쿨 월급
12:48 l 조회 100
삿포로가서 스아게 스프카레 먹어본사람?? 맵기 몇단계 추천해????3
12:48 l 조회 19
아이돌 역바가 없다고 하는건 몽총한건지 순진한척 하는건지2
12:47 l 조회 29
그 투바투랑 유준이?나오는거 투바투 숙소야?2
12:47 l 조회 61
하이브도 고소 결말 다 알려줘?6
12:47 l 조회 36
청미적 다들 은행 어디껄로 했어??4
12:47 l 조회 19
자취방 플라스틱 개밤티 샤워기라 사비로 갈아끼웠는데
12:4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