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케이티페리 가슴 개쩐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16/17/d309ee4a1488e200b18e874a3f1726a6.jpg)
![[잡담] 케이티페리 가슴 개쩐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16/17/ee83de612cb4306f61e7b960f25578ae.jpg)
자연 맞음
본인도 사춘기때 가슴이 안커서 제발 가슴커졌으면 좋겠다고 소원빌고 울었는데 이정도로 돼서 만족한다는 말하는것도 있음
근데 ㄹㅇ 대박이지 않아..?? 말도 안되는 크기다… 부러워
| 이 글은 2년 전 (2024/4/16)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자연 맞음 본인도 사춘기때 가슴이 안커서 제발 가슴커졌으면 좋겠다고 소원빌고 울었는데 이정도로 돼서 만족한다는 말하는것도 있음 근데 ㄹㅇ 대박이지 않아..?? 말도 안되는 크기다… 부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