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729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2년 전 (2024/4/17) 게시물이에요

새벽이라 사람 없을거같은데 좀전에 어쩌다 본 릴스가 꽂혀서 이번에 활동한다는 노래 뮤비 보고왔거든

노래 분위기가 요새 보기 힘들어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 요새 느낌으로 깔쌈 맛깔나게 잘 살리는거같아서 너무 취향임 춤도 되게 재밌고

연말무대말고는 노래를 들어본적이 없어서그런데 이런 계통 노래 더 있으면 추천해주라

무대는 있음 좋고 없어도 됨

대표 사진
익인1
보넥도 노래들이 약간 기존 케이팝 문법ㅋㅋㅋ을 따라가는 노래들이 제법 많아 아직 열네곡밖에 없어서 이렇다할 계통을 말해주긴 조금 어렵지만 (장르도 다 다름ㅠㅋㅋㅋㅋ) 굳이 고르자면 뭣같아나 돌아버리겠다 함 들어바바 이번 앨범 3번 트랙은 타이틀이랑 분위기는 좀 다르긴 하지만 후반부가 진짜진짜 좋아서 추천해주고 싶당 즐겁게 들어주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걔네 아부지네 느낌을 시리얼처럼 우유에 잘 타서 말아먹는 기분 들었음ㅋㅋㅋㅋ 추천 고마워 함 들어볼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노래가 13개 뿐이라서 시간 되면 다 들어보기를 추천하지만!.. 2~3세대 느낌 나는 노래 찾는 거면 뭣같아<< 추천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아직 데뷔한지 1년은 안됐지? 추천해준 곡들 맞으먼 앞으로도 곡 나올 때마다 기웃기웃할듯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 앨범 수록곡이 대체로 다 그런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처럼 돌아버리겠다, 뭣같아도 그렇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체로? 기대된다 두 개 먼저 듣고 들어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So let's go to the stars이나 OUR도 예전 청량 느낌이라 좋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
10:44 l 조회 1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
10:44 l 조회 1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1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10:43 l 조회 1
요즘 다 이럼?
10:43 l 조회 1
홍명보 조국 닮음
10:43 l 조회 1
축구협회 진지하게 국민청원 하면 안 되나
10:43 l 조회 3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
10:42 l 조회 23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
10:42 l 조회 13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1
10:42 l 조회 35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5
10:41 l 조회 19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4
10:41 l 조회 11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
10:41 l 조회 12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1
10:41 l 조회 15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6
10:41 l 조회 19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2
10:41 l 조회 9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30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2
10:40 l 조회 25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2
10:40 l 조회 38
32강 7개 남았다2
10:40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