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796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8
이 글은 2년 전 (2024/4/22) 게시물이에요

4년제 아동학과 나왔고 25살에 졸업해서 바로 어린이집 들어감

어린이집에서 일하면서 너무 힘들어서 (야근 엄청많음)+손재주없음..콜라보로 상사한테 매일 혼나고 1년채우고 그만둠 ㅠ

나머지 1년동안 열심히 승무원 준비함 (원래 해보고싶었던 직무였거든) 엄마가 하지말랬는데도 열심히 승무원 스터디랑 영어공부랑 열심히해서 외항사 붙음 27살

외항사갔는데 한달만에 잘림 ..ㅋ 안전트레이닝에서 너무못해서.. 지금 우울증걸리고 집안분위기 난리났는데 어카냐 허허

대표 사진
익인1
외항사 붙은 스펙이면 빨리 다시 이력서 넣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곳 다시 도전!! 한번 붙었으면 다시 할 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번 붙은거면 재도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빈말이 아니라 하고 싶어서 붙었으면 다른 거 해도 성공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 많이 하지말고(제일중요)
보이는 항공사마다 그냥 이력서 집어넣어
그리고 안전트레이닝 왜 못했는지 복기하고 어떻게 보완할건지 대책을 세우면 되겠네
뭐가 망한건지 모르겠어. 직업 바꾸고 한번 미끄러진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영어가 완전히 너무 안됐었어 수업시간에 하는 이야기가 하나도 안들렸거든..
그리고 내가 빠릿빠릿하게 하는걸 잘 못하는것 같아서.. 면접 답변도 그냥 외워서 붙었기도 했고 내가 너무 긴장을 많이해서 그런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얘기해줘서 거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항공사 영어 크게 안복잡할텐데 주요용어나 단어정도만 빡세게 외워보자. 무조건 필기하구. 내가 본 미국승무원은 느릿하고 여유로운데 그게 또 일할때 도움이되더라. 느린만큼 업무를 정확히 수행할 확률이 높아지는 거니까. 긴장될때는 어차피 여기나가면 그냥 아줌마 아저씨 모르는사람들이라고 생각해 ㅎㅎㅎ 잘될거야. 이제 시작인데 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봐도 일단 붙은거 대단하고 잠재력이 있어보이는데 현장에서 빠릿빠릿하게 일하는게 진짜 중요하긴 하거든. 문제는…영어를 떠나서 근본적으로 손재주 부족하거나 일머리가 없거나 빠릿빠릿하지 못한게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는데 심각하면 사실 서비스직이나 그런쪽 능력 필요한 사무직에서 일하기가 어려울수는 있어. 받아주는 회사를 찾더라도 글 보니까 마음이 여린거 같은데 본인이 내내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 나도 잘은 모르지만 편의점이라든가 그런 쪽 스킬을 키울수 있는 알바라도 병행하면서 일을 배워보면 좋을것 같고 만약에 도저히 적성에 안맞는다고 판단이 되면 차라리 방향을 틀어서 쓰니가 잘할수 있는 쪽으로 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아직 너무 창창하고 좋은 나이라서 모든사람들이 ‘내가 하고싶은거’를 하지는 못하는게 당연한거고 ‘내가 잘하는거’를 찾는게 장기적으로 더 행복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그렇게 얘기해줘서 고마워!
나도 사실 어린이집에서 일하면서 내가 빠릿빠릿하게 일하는거랑 손재주부족하다는걸 알게 되었고 거기서 나보고 앉아서 문서 작성이나 글 쓰는걸 더 잘한다고 했는데
서비스직 알바 엄청 많이 했는데 거기서는 또 잘한다고 그랬거든 그래서 승무원 도전해봤는데 여기도 진짜 머리가 빨리빨리 돌아가고 몸이 빨리 움직여야하는데 그걸 잘 못해서 너무 스트레스받았긴했었어..ㅜㅜ 그래서 영어나 항공용어들을 더 배우고 승무원 재도전할지 아니면 길을 틀어서 사무직 쪽으로할지 고민이 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아 알바는 잘했었구나 그럼 승무원 학원도 있던데 면접만이 아니라 실무도 가르쳐준다면 그런쪽도 다녀보는것도 괜찮을거같아 승무원에 너무 미련이 남고 잘 안되더라도 타격받지 않고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가 된다면 한번 더해보구 지금 상처가 너무 크다면 그냥 길을 트는것도 방법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현실적인 대안 줘서 너무 고마워!!!❤️❤️❤️ 많은 도움이 되었다 정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승무원 일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전공하고 다른 쪽 분야인데 1년 준비해서 취직한 거면 너무 잘 한 거 같은데?? 윗댓보니까 어디가 미흡했는지도 알고 있고... 영어 더 공부하고 일 하는 거 계속 시뮬레이션 하면서 익혀나가면 될 거 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망했어
윗댓 말대로 보완해서 다시 하면 되지~
혹시 집 반대나 분위기 때문에 심적으로 힘들면 독립해서 준비하는 것도 추천해 돈은 좀 나가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유나 원인이 확실한 거면 그것만 고치면 되겠네
승무원 취업문 좁아서 거기에만 몇 년 날리는 사람도 많아
1년만에 합격한 거면 진짜 재능있는거
외항사는 영어 중요하니까 영어 열심히 준비해!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충분히 다시 시도하면 잘될가능성 있는것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7살이면
키즈모델빼고
다 다시 시도해도됨
인생 100살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그 어려운것들 다 붙었었던것만으로도 진짜 대단한데.. 다시 차근차근 너무 급하지 않게 준비해보자 망하긴 뭘 망해! 아직도 창창하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망한 거 치고 취업을 잘했는데…..? 걍 하면 할 수 있는 사람이네… 일단 우울증 치료부터 하고 다시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생은 절대 망하는 게 아니야 인생은 망하는 성질이 아니거든 그러니까 그렇게 생각하지마 그리고 아직 젊고 도전해서 결국 붙은거잖아 너무 멋있고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 경험을 실패라고 생각하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ㅜㅜㅜ 너무 힘들어서 실패자같앗거든 하핳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대단한데..? 쓰니한테 맞는 일을 아직 못 만난거같아 근데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노력하고 해내는 정신이 있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어! 천천히 다시 노력해봐 나는 29인데 서비스업 직원으로 일하면서 그림으로 먹고살라고 노력중이야ㅋㅋㅋ 쓰니도 쓰니만의 길이 있을거고 원래 하고싶은 일 하는게 어려우니 길~~게 생각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것 저것 준비해봐! 인생 긴데 쓰니 진짜 어리고 어린데 열심히 산거 정말 대단한거라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익인아 힘나고 위로되는 댓글해줘서ㅜ너무 고마워..!! 😭😭 열심히해보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녕 어떻게 지내고있어?
나랑 나이도 같고 루트도 비슷하네...
진짜 개우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제 좀 괜찮아졌어...! 익인은 어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외항사 떨어지고
그냥 의욕을 다 잃었어
거의 집에서 칩거하다싶이
살고있는데 생각만 많아지고 주변 친구들은 직장다니고 안정적으로 살고있는데 난 뭐하는건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이는 면접에서 떨어진거야 아니면 혹시 트레이닝..?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붙지도 못했고 면접에서 떨어졌어 파이널까지 가도 거기서 미끌하니까 내가 혼자 의욕이 다 꺾여버려서 너무 힘들어ㅋㅋㅋ몇달째 집에만 박혀서 살고있어 글쓴이 너는 댓글만 봐도 성격 밝고 좋은게 너무 잘보인다 뭘 하던 잘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에이 아냐아냐 ㅠㅠ 나는 외항사 트레이닝에서 떨어졌거든 그래서 난 다 붙었다고 친구들, 가족 친척들한테 다 자랑하고 다니고 갔는데 트레이닝 탈락하니까 우울증 걸려서 6개월동안 고생고생을 했어.. 지금은 새 직장 다니면서 좀 나아졌고ㅠㅠ 익인아 외항사는 진짜 버티면 다 되는거같아 내 주변 스터디원들도 외항사는 열심히 준비히면 붙더라구 ...! ㅜ 너무 힘들면 호텔이나 카페ㅜ이런 서비스직에서 일하면서 병행하는건 어떨까!!ㅠㅠ 나도 직장 다니면서 국내 승무원만 병행중인데 마음도 편해지고 좀 나아진거같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너무 고마워 거의 우울증처럼 연락도 다 끊었다보니 스터디원들이랑 소통도 끊겼고 어디 말할 곳도 없고 그래서 우연히 검색하다가 이 글을 보게 된거였거든 들어오길 잘했다
그 준비하는 과정이 정말 엄청난 스트레스고 공부의 연속인데 잘버티고 새 직장에서도 병행하고있다니 왜 내가 좀 뭉클한지 모르겠네ㅋㅋㅋ고마워 나도 얼른 힘내야할텐데,암튼 나랑 동갑인데 너무 멋있다 글쓴아 항상 행운이 따르길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에구 ㅠㅠㅠㅠㅠ잘헼서 ㅠㅠ 나는 인티 항상 상주하고있아가지구 ㅋㅋㅋㅋㅋ 힘들면 언제든지ㅜ연락해 ㅠㅠㅠㅠ흑흑 나는 계속 집에만 있다보니까 우울증 너무 심해졌어서 일단 전공 살려서 아동쪽에서 다시 일하고있거든 ㅠㅠ 익인이도 얼른 괜찮아졌음 좋겠다ㅜㅜㅜ 익인이도 언제나 행운이 따르길 바랄게!!!! 힘들면 댓글 주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경기하면서 ㄹㅇ 개답답했을듯
22:32 l 조회 2
OnAir 사람들ㅋㅋㅋ요리할때 칭찬해주는것도 그렇고
22:32 l 조회 4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32
방탄 정국 솔로앨범 계속 팔리네
22:31 l 조회 17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8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1
22:30 l 조회 8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5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1
22:30 l 조회 18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15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5
22:30 l 조회 96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4
22:29 l 조회 50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4
22:29 l 조회 37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11
22:29 l 조회 33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30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9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7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2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4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