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제 아동학과 나왔고 25살에 졸업해서 바로 어린이집 들어감
어린이집에서 일하면서 너무 힘들어서 (야근 엄청많음)+손재주없음..콜라보로 상사한테 매일 혼나고 1년채우고 그만둠 ㅠ
나머지 1년동안 열심히 승무원 준비함 (원래 해보고싶었던 직무였거든) 엄마가 하지말랬는데도 열심히 승무원 스터디랑 영어공부랑 열심히해서 외항사 붙음 27살
외항사갔는데 한달만에 잘림 ..ㅋ 안전트레이닝에서 너무못해서.. 지금 우울증걸리고 집안분위기 난리났는데 어카냐 허허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