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902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3
이 글은 2년 전 (2024/4/27) 게시물이에요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가 예정된 스케줄에 불참한다.

27일 르세라핌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는 "LE SSERAFIM 3rd Mini Album 'EASY' 시리얼 넘버 특전 '온라인 특전회' 사쿠라 불참 안내" 글이 게재됐다.

소속사는 "오늘 4월 27일(토)에 개최 예정인 LE SSERAFIM 3rd Mini Album 'EASY' 시리얼 넘버 특전 '온라인 특전회'에 컨디션 난조로 사쿠라가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정보/소식] "이런 경우 처음"…르세라핌 사쿠라, '코첼라→하이브발 논란 불똥' 악재 속 스케줄 불참 | 인스티즈

이날 멤버 전원이 참석할 예정이었던 사인회에는 사쿠라를 제외한 4명의 멤버만 참여하게 됐다.

멤버 랜덤 사인회 및 개별 사진 촬영 등 이벤트는 추후 개최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외국까지 와서 주어진 환경에서 열심히 살았는데 여기저기 언급되고 참... 힘냈으면", "고열 나도 쿨시트 붙이고 사전녹화 하던 애였는데", "사쿠라 좋아하면서 이런 경우 처음 보네 팬들과의 만남을 무조건적으로 중요시하는 애라 팬사인회 같은 행사 당일 불참했던 적이 없던 앤데 그런 애가 컨디션 문제로 불참이라고? 아프지는 않는지… 심리적으로 케어는 받고 있는지 진짜 걱정돼서 가슴 찢어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하이브와 어도어의 분쟁이 수면 위로 떠오른 가운데, 민희진 대표는 기자회견에서 사쿠라, 김채원 등 르세라핌 멤버를 언급했다.

그는 뉴진스를 하이브 1호 걸그룹으로 준비하고 있었는데 르세라핌이 먼저 데뷔한다는 통보를 받았고, 르세라핌 홍보로 인해 뉴진스 홍보를 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사실관계가 정확하지 않은 일방적 주장을 토대로 파생된 악의적인 게시글과 무분별한 억측이 다수 발생하고 있다"라며 입장문을 냈다.

쏘스뮤직 측은 "르세라핌에 대한 무분별한 모욕, 허위사실 유포, 성희롱, 악의적 비방과 조롱,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고 판단하여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필요한 법적 대응을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르세라핌은 최근 '코첼라'에서의 라이브 실력으로도 비난받은 바 있다.

사쿠라는 1998년생으로 만 나이 26세다. 그는 2011년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한국에서는 2018년 아이즈원, 2022년 르세라핌으로 데뷔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86903

대표 사진
익인1
어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젠 이런것도 하이브 언플같아..
민희진이 욕먹길 바라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 르세라핌이 민희진 걸그룹인지 아닌지 설왕설래할 때에도 설마 음침하게 이런 걸 주작하겠어? 했는데 할 줄 아는 놈들이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 적당히 하세요 멤버가 컨디션 난조라는데 무슨 언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을 지켜요.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이ㅜ아프다는데 뭔 언플,, 열나도 쿨패치 붙이고 리허설하고 무다했다던데 언플한다고 그런 애를 아프다고 구라치게 하는 거겠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몸이 안 좋은데 스트레스가 지속되면 몸 상태 더 안 좋아질 수 있는 거지.. 제발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도 적당히 좀 해라…와 진짜 너무하다는 생각 안드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진짜 얼마나 한쪽으로 치우쳐있으면 이런소리 까지 하지 ㅋㅋ 그럼 사쿠라가 멀쩡한데 언플용으로 환자 코스프레중이다. 이게 너가 하고싶은 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푸지마 꾸라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애들은 냅둬라 제발. 사람이 아프다잖아 연예계 그동안 수많은 사건들을 보면서도 계속 돌을 던져야겠어? 악플다는 것들이 미친게 꼭 이 판에서 약한 사람들한테 돌을 던져 뒤에서. 강한 사람들 앞에서는 한마디도 못할거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동안 벌어진 일 보면 버텨낸게 대단 아픈거 가지고도 의심받고 진짜 안됐다 가족들도 만나면서 쉬고 안정감 얻기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프다는데 참 사람들 잔인하네 적당히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프다고 하면 걍 아프구나~ 하고 넘어가라 여기까지 와서 언플 어쩌구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7 본인들 업보 역풍맞는 중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여기서 사쿠라랑 멤버들이 잘못한 게 뭐가 있는데? 하이브 잘못인데 왜 멤버들이 욕을 먹어야됨? 방시혁이 프로듀싱 했다는 이유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그걸 왜 여기서 말하냐고 굳이 사쿠라가 아파서 불참한다는 글 댓글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2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미친 사람이 아파서 불참할 정도라는데 이러고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3 대중을 바보로 아나 먼저 쏘스 불쌍프레임 씌우면서 르를 언급한 건 하이브측 기사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에? 사실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픈 사람 두고 뭐 이렇게 설왕설래야 진짜 못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애들은 좀 냅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프다는데..언플 ㅎㅎ 진짜 악마들인가 다 피뎁따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ㅋㅋㅋㅋ 댓글 싸패들 같아 진심; 왜 저렇게까지 하는거야 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심 커뮤애들 사이코패스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초에 이 플에 멤버들이 끌려나와서 욕먹을 이유가 없는데 이때다 싶어서 실컷 욕해놓고 아프다니까 언급되는건 어쩔수 없다? 진짜 무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프다는애한테 선이 없네
타돌인데도 피뎁 따고 싶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기서도 꾸역꾸역 악플 정당화하고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야 아파서 불참했다는 글에서도 저러고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들 미쳤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밖에서도 제발 그렇게 티내고 다녀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꾸역꾸역 못된말 하는 인간들 죄다 돌려받기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사쿠라 개인문제 말고 소속사에서 딱 깔끔하게 글 정리해서 노래 실력 그지같아서 죄송하다 다음 컴백에서 꼭 보여준다 라는 입장문만 냈어도 이런 글에서 조차 조롱 안받았을듯 여튼 아프니까 쉬고 나와서 증명해내라 니네 실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파서 불참했다잖아~~~ 악플 때문이라는 것도 궁예고 하이브 언플이라는 것도 다 니들 궁예잖아 공식은 아픈 거임 적당히좀해~~~~~ 그리고 잘못은 어른들이 했는데 왜 애들이 욕을 먹어야 하는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하...... 이런 애들이 악플 달고 다녔나보네 내말은 잘못 없는 멤버가 왜 욕 먹어야 하는 말이잖아 잘못은 아저씨들이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돌은 결혼하고 3040 이상이어도 팬들한텐 귀엽고 평생 애임ㅋㅋㅋㅋ 별 트집을 다 잡고 있어 무슨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상식적으로도 405060 사내 싸움에 말려 20이 그 와중에 저 공지 뜬건데 '애'라는 단어에 발작눌린거임?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여기서 말하는 애가 어린애기겠음..? 하 진짜 왜이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삭제한 댓글에게
음..그렇구나 응 알겟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하.... 됐다 걍 말을 말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악플 정당화시키는거 역겹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프다잖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심 다 pdf 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우...걍 악플쓰고 싶어서 쓰는걸로밖에 안보임
코첼라 이후로 대놓고 악플쓰는거 조롱하는거 여기만 와도 많았는데 아프다고 불참한 사람한테 악플쓰는거 보니까 와 진짜 할말이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서꺼지 저러는 애들 타팬인데 진짜 반응 역겨워 토나옴 다 돌려받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람한명 죽이려고 달려드네 너무하다 꼭 다 돌려받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프다는데 댓글들............너네는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연약하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소름 끼쳐 이번 말고 아파서 쉰 적 없다는데 연약 이러고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에 진짜 댓글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 몸 안좋아 쉴수도 있지 이게 뭐라고 이 난리인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이런 글에도 저런 댓글을 다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니 돌 아플때나 언플용이네 소리 해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내가 알기론 사쿠라 일본아이돌일때 다른 멤버가 아파서 악수회 빠지니까 프로답지 못하다고 저격한걸로 아는데 아닌가? 아프다고 빠지는거면 내로남불인거 같은데 반성하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새삼 아픈사람 보고 정병 참 많다 이렇게 까지 할 일 인가..? 몇몇 충격적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일부 댓글 적당히해라 사람은 되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예전 그 악바리 멘탈 어디갔어.. 이런 때일수록 더 열심히 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에 본인이 쓰는 모든 스토리의 여주인공이 연상인 만화작가 있었는데
16:58 l 조회 1
장기하 디카프리오 같음 장기하는 나이를 먹는데 만나는 여자나이는 똑같아
16:58 l 조회 6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1
16:57 l 조회 12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3
16:56 l 조회 33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
16:56 l 조회 7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3
16:56 l 조회 87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23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2
16:56 l 조회 47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9
16:55 l 조회 79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7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9
근데 현실에선 82가 00보고 흑심 품는 일 많을거임6
16:54 l 조회 86
우리 아직까지는 8위안에 살아있지.....?4
16:54 l 조회 71
ㅎㅅ 왜 ㅇㅂ으로 데뷔한거야?5
16:53 l 조회 102
그나마 월드컵때 컴백해서 이정돈거 같은데6
16:53 l 조회 66
근데 8살차이도 많이 나는거야?14
16:53 l 조회 80
결국 5세대중 대중한테 간택받은건 ㅋㄹㅌㅅ뿐인듯14
16:52 l 조회 251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1
16:52 l 조회 83 l 추천 2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10
16:51 l 조회 89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