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063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2년 전 (2024/5/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초록글 보고 나도 볼까 생각 드는데 그렇게 재밌어?

사실 최근에 헤어져서 뭐라도 빠져 있어야 하고 잊어야할게 있어야 하거든 ㅜㅜ 선업튀 보면 괜찮아질까

대표 사진
익인1
어제발 미친듯이 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정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2화까지는 꾹 참고봐 진짜 제에에엥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생드 갓드 ㄹㅈㄷ효자드라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화까지만 봐바 제발 부탁하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화 엔딩까지 찍먹해뷰ㅏ 제발 내 인생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무조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미친 드라마야... 미안하지만 선업튀 보면 전애인 생각도 안날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그정도라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몇주째 걍 솔선만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화 엔딩까지만 찍먹 해보고 재밌으면 쭉 보자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어 진심 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드라마 잘 안 챙겨보는데 이건 본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헤어져도 잊을 정도로 재밌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에 솔선뿐이라... 아무것도 생각 안날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에서도 선업튀생각에 미친듯이 웃는 나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헤어지지도 않앗는디 남친 얼굴 생각도 안남 류선재 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그자리에 선재가 대신할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진짜 이상한 드라마라서 나 지금 현생 못살아.. 회사에서도 입이 귀에 걸려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아 너도??? 나 출근하고나서 일하다보면 선업튀샹각나서 가슴 혼자 두근거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날 미치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봐 진짜 미친 드라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울증 생각이 안날정도임
아까 본글은 10년째 덕질중인 본진에 관심이 첨으로 떨어진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맛도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드라마 마지막으로 본게 중학생땐데 지금 현생불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덕인데 진짜 이건 진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꼭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의 사랑이야기를 보다보면 현실연애는 사랑도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직장인이 월요일만 기다리는 미친짓을 하게만드는 선업튀보세요 물론 2화까지는 봐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이모가 쏘아올린 선업튀 공이 요리 튀고 저리 튀어 나, 우리 엄마, 할머니 업고 티비 앞으로 끌고 왔다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방 끝나면 할무니랑 이모(타지 사심)들 맨날 통화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나 그 해 우리는, 악귀, 무디바 이에 흠뻑 빠져 보고 있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잊을정도야 현생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 보면 손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엄청난가보네 …. 전애인 바로 잊는 드라마라니 ㅋㅋㅋㅋㅋ 내일 봐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발 스포없이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응 진심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생불가임 지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지러울 정도로 재밌다 ㅋ 나도 5회부터 본방 봤어 지금이라도 봐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눈물 줄줄이야 일주일내내 선업튀만 기다림
진짜 월요병 완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잘제발제발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나도 그정도인가..? 했는데 재밌더라,, 오스트도 좋아서 계속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봐 다 잊게 해줄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안 봤다가 우연히 티비에서 본 이후로 미쳐돌아가는 중
안 보면 인생 손해임 ㄹㅇ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오늘 아침부터 하루종일 기분 개더러운 일 있었는데 싹 잊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월화금토 낙이 사라졌어.....
11:07 l 조회 4
원더풀스 세상을 구했지만 자기 자신은 못구한 은채니
11:05 l 조회 10
근데 청률 높은데 언급 안되는 작품이 있을수가 있나8
11:05 l 조회 33
멋진신세계 이제 금토 뭐하지.... 2
11:03 l 조회 13
허남준 요즘 탄수 안 먹는건 고래별 해수 캐해가 그런가보네5
11:00 l 조회 70
그럼 중증에 2호도 나오려나?3
11:00 l 조회 47
ㅍㅁ 필터링 기능 좋은 거 같음
11:00 l 조회 11
원더풀스 채니가 이운정 배신하는거 보고싶음3
10:59 l 조회 14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7
10:58 l 조회 222 l 추천 1
멋진신세계 허남준 세계 땜에 운동 엄청 열심히 했네 주 6~7회 운동했대3
10:56 l 조회 72
경호원들 자세 취하는데 두 명 뭐하냐곸ㅋㅋ
10:55 l 조회 64
참교욱 5화까지 엄청 재밌다가 뒤로갈수록 좀 힘빠진다1
10:55 l 조회 24
멋진신세계 너도 느껴보아라 이 야르함을 이문장 볼때마다 웃김 ㅠ4
10:54 l 조회 94
멋진신세계 허남준 차세계 준비하면서 주6회 고강도운동했대4
10:53 l 조회 55
멋진신세계 난 여인의 왕국도 너무 궁금해 3
10:53 l 조회 33
원더풀스 봐도봐도 또 예쁘네3
10:52 l 조회 55
아웅 박지훈 덕질 빡세네ㅋㅋㅋㅋㅋㅋ6
10:48 l 조회 218
참교육 뭔가 봉근대도 서사 있을거같은데1
10:47 l 조회 30
시험 끝나서 드라마 정주행좀 달리려는데 추천좀3
10:46 l 조회 28
멋진신세계 이런거 보면 허남준 연기하는데에 임지연이 도움 많이 준듯4
10:46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