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497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
이 글은 2년 전 (2024/6/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머리색 분야 ㄹㅈㄷ는 이 분이라고 생각 | 인스티즈

[잡담] 머리색 분야 ㄹㅈㄷ는 이 분이라고 생각 | 인스티즈

이 머리가 왜 why 잘 어울리셨지???????????????????

대표 사진
익인1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앵무세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이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때 진짜 충격이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미자 앵무세훈 버블티 생각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앵무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이 다 이겨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탈색류로는 이분이 2014년 한정 올타임 레전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굴이 다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이 이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앵무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볼때마다 감탄 저 머리색을 할 생각을..? 근데 잘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인데 머리보다 얼굴이 화려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나올줄알았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앵무새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앵무세훈 ㄹㅈㄷ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머리 예쁘지 않아? ㅋㅋㅋㅋㅋ ㅠ 난 머리도 되게 예쁘다 생각했는데 얼굴 가리고 봐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분은 얼굴이 먼저 보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앵무세훈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앵무세훈ㅋㅋㅋㅋㅋ아 개웃걐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앵무세훈 버전 여러갠데 이건 예쁘지않아?? ㅋㅋㅋㅋㅋ 이거보다 빨간색 더 많은 스타일은 진짜 얼굴이 살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앵무세훈 생각하면서 들어옴 ㄹㅈㄷ지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앵무세훈 그 당시에 당황스러웠는데 소화 잘해서 예쁘긴했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반인이 하면 인생네컷 가발처럼 보이지 않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앙무스훈 예상하고 왓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러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앵무세훈 시절 오랜만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봐도 댕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리가 저런데도 얼굴이 더 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삐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굴 레전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앵무세훈 레인보우샤베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앵무세훈 오랜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저 머리 너무 신기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앵무세훈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지드래곤 크레용때 머리가 원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디 크레용 때는 솜사탕머리 아녀?? 약간 비슷하긴 한데 지디는 아래는 핑크, 위는 블루인 투톤 느낌이라면 앵무세머리는 약간 더 중구난방 느낌이 더 강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1
32강은 ㅁ뭔 32강이야 새우깡이나 처 먹자
22:31 l 조회 1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
22:30 l 조회 2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3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
22:30 l 조회 5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9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3
22:30 l 조회 67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1
22:29 l 조회 33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3
22:29 l 조회 24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9
22:29 l 조회 22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22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7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4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0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33 l 추천 1
축협과 홍감독은 뭐가 문제죠
22:28 l 조회 7
OnAir 어떡해ㅜㅜㅜㅜㅜ1
22:28 l 조회 21
앞으로 국내감독은 안뽑았으면 함1
22: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