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37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1
이 글은 2년 전 (2024/6/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미주 하루식단 충격임 ... 하루에 샐러드 한끼만 먹는다함 | 인스티즈

[잡담] 와 미주 하루식단 충격임 ... 하루에 샐러드 한끼만 먹는다함 | 인스티즈

[잡담] 와 미주 하루식단 충격임 ... 하루에 샐러드 한끼만 먹는다함 | 인스티즈

[잡담] 와 미주 하루식단 충격임 ... 하루에 샐러드 한끼만 먹는다함 | 인스티즈

[잡담] 와 미주 하루식단 충격임 ... 하루에 샐러드 한끼만 먹는다함 | 인스티즈

[잡담] 와 미주 하루식단 충격임 ... 하루에 샐러드 한끼만 먹는다함 | 인스티즈

하루에 샐러드 한끼가 말이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귀찮고 배 안 고파서 샐러드만 왕창 시켜서 저렇게 먹었던 적 있는데ㅋㅋㅋㅋ 하루이틀 저렇게 먹으면 익숙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먹는거에 관심 없고 혼자 살면 저렇게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만 언니... 챙겨먹어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도 먹는 거에 관심 1도 없어서 걍 먹는 게 귀차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먹는거 귀찮아한는데 탈모올까봐 잘챙겨먹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양제라도 챙겨먹길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저거 보고 따라하는 사람 없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일1식이 샐러드면 탈모 생리불순 직빵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 다빠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름이라서 입맛 없으면 저렇게 되긴 하던데...(새콤달콤하고 가벼운 것만 엄청 당김) 건강에 진짜 안 좋아 ㅠ 밥 잘 챙겨 먹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토핑이라도 야무지게 넣어서 먹길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러다 건강 안좋아진다 따라하지마
아이브는 애기들이 따라하니까 일부러라도 잘 먹는다고 말한다던데 저걸 방송에서 말하네 저건 자랑이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ㅜㅜ 진짜 큰일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 방송에서 전시하지마,, 애들이 따라할까봐 겁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조금이라도 챙겨먹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베이글 집에서 놀람. 주씨는 바나나만 골라먹고, 다들 하나 못먹어서 잘라먹고 포장해오고. 해쉬브라운는 서비스로 줬는데 달가워하지않고. 나는 개이득하면서 먹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으로 궁금한데 왜 그렇게 먹지 ..? 몸매 때문에? 체력 개박살 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습관+체질+아이돌 시절 다이어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 들어간다는 거 보니 체질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안됐다 .. 뼈 다 망가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저러고 사는데 애초에 에너지가 부족한 타입일 거 같아
나랑 비슷하다고 느낀 게 많았는데 하루의 에너지를 외부에 다 쓰고 오니 집애 오면 그냥 늘어져서 누워만 있고 그러다 슬슬 뭐라도 먹어야지 해서 먹긴 먹는데 자극적인 건 또 안 먹어 버릇하다보니 안 들어감 걍 샐러드가 맛있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몸 망가지는데... ㅠ 괜히 필수 영양소가 있는 게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데 활동량은 많으니까 여돌들 픽픽쓰러지는것같음
살,소식좌 문제가 아니라 활동량많은데 저렇게 먹으면 지구상의 어떤 생명체도 멀쩡할수가없음
지금멀쩡해도 나이들면 분명 문제가 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이 먹어 ㅜㅠㅠㅠ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탈모오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안먹으면 머리빠질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렇게 먹으면ㅜ건강 망가짐 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주는 진짜 입이 짧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러면 몸 망가질텐데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 현실인데 다들 건강하게 빼는데 왜 난리냐(당사자성 발언 말하는 거 아님 웬 이상한^^분들이 쉴드칠 때) 하는 거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돌 때 절식 + 혼자 생활하면서 귀차니즘 겹치면서 그런듯... 몸 챙기면서 드세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식욕이 없는 사람들이 있기는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떤 케이스인진 모르겠지만 잘 챙겨먹어야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난 왜 잘 챙겨먹어도 생리불순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가 정말입짧고 식욕없어서 저리살다 탈모 생리불순 오고 건강이 점점훅가는게 느껴져서 습관바꿨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위가 쪼그라들었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샐러드 푸짐하게 나와서 먹고 나면 배 터질 것 같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일어나면 배 안고프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배통 작아도 사람이 하루한끼만 먹는건 건강에 안조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쩐지 요즘 너무 말랐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나도 자주 저럼…. 맨날은 아닌데
걍 먹기 귀찮고 안들어가고 배고프면 물마시거나 오이 먹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식단이라기 보단 그냥 체질이 그렇다는 소리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활동이 없으면 솔직히 샐러드 하나 먹어도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체질 아닌데도 저러고 산지 십 년 넘었는데 머리숱 개많아서 미용실 가면 다들 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물론 항상 샐러드는 아니지만 한 끼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집에만 있어서 늦게 일어나는거면 가능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집에만 있는날에는 하루종일 누워서 물도 안마시다가 저렇게 오후에 일어나서 한끼만 먹게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러면 ㄹㅇ 훅가는데 저런거 공중파에서 쉽게 이야기 안나왔음함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무것도 안들어간다는게 진짜 배가 아예 안고프나??? 저정도면 무슨 건강에 이상있는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집순이라 주말에 걍 3시까지 자고 한끼먹고 다시 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샐러드 푸짐하다해도 야채 칼로리가 낮아서 식이섬유만 많지 절대적 탄단지가 부족함..그냥 한끼먹는게 익숙한 사람들은 대사량이 엄청 낮아져있는 상태인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극 귀찮으면 저럴때 있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거 공감감 3일만 단식+샐러드 먹으면 식욕 뚝 떨어져서 그 다음부턴 개귀찮아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식스센스 힘들었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시까지 뭐가 안 들어간다는거보면 걍 체질이 그런거 같기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030대에는 상관없는데 나이들어서가 문제임.. 견과류나 두부라도 드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지금 젊어서 버티는거지 큰일남 의사들 경악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건 걍 체질임 일반인들 따라하다간 몸 아작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배고픈걸 모르는건가?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 식단이 가능하려면 아침이라했지만 11시나 점심쯤 일어나거나 오전내내 집에서 빈둥빈둥 누워있음 가능해요 개말라라서 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활동하는게 없음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주말엔 저러는디.. 눈 떠서 누워만 있으면 배가 안고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띠발 난 아침으로 햄버거 두개 먹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여름에 저러는데.. 걍 뭘 씹기가 귀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놈의 소식좌얘기 방송에서 그만 좀 다뤘으면 진심 절식하고 있으면서 지들이 소식좌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저게 어떻게 가능함?? 회사에서 배 안 고픔??… 아침 운동 - 회사 바로가면 12시 전에도 배고파 미치는데 그리고 밥 먹어도 퇴근하기 전까지도 배고프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이돌 말구 일반인이 그러는게 난 더 신기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걍 먹는거 자체가 귀찮아서..그럼 살빼려고 그러는거 절대아니고 난 저러고 다녔는데도 통통햇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에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거는 당장은 몰라도 나중에 직격타로 오는 데미지의 문제임 체질이 아무리 그렇대도 사람이 하루에 공급 받아야 할 영양소들이 있음 저런 식단 관련으로 다큐였나 나온 거 있는데 젊었을 때 저렇게 식단 하시던 어르신 나중에 건강 다 망가진 내용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다른건 몰라도 단백질은 잘 챙겨먹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어떻게 머리숱이 많아???
아무리 유전이라도 저렇게만 먹는데 머리숱 유지할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활동 안 한대도 기초대사량만큼도 안되는 초저질식인데.. 다이어트 때문이 아니라 건강에 무리감..ㅠ 물론 미주도 맨날 저러는건 아니겠지만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샐러드 토핑이라도 많이많이!!! 소고기 연어 등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토핑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저러다 탈모오면 붙임머리로 살아가는거지.. 원래 체질이 숱이 많을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활동량 엄청 적으면 가능 방학때 집안일만 쫌쫌따리하고 앉은 자리에서 책읽고 낮잠자고 자격증공부하다가 폰하고 그러면 걍 한끼 먹어도 배 하나도 안 고프던디...물론 장기적인 관점에서 건강에 안 좋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저렇게 먹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전시 하지 말아달라고 댓글 쓰는 듯 보면서 이런 둔한 짓을 따라하는 사람이 있다고?! 했는데 당첨...~ 유명 연예인 다이어트 한참 했을 때 툭 하면 픽 쓰러지는 거 엄청 많았다고 그랬던 게 생각나네 그러고 싶으면... 하세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의 월드컵 소설 스토리
14:13 l 조회 1
OnAir 가나는 지면 유라하다며 자기한테
14:13 l 조회 1
우리나라 거의 떨어진 거 같은데 월드컵은 스페인 사람이나 해야겠다
14:13 l 조회 1
이강인팬들은 손흥민 왜 그렇게 싫어함?
14:13 l 조회 1
진심으로 근데 남아공전 선발 명단 뜨고 쎄하지 않았냐
14:13 l 조회 1
그래도 덕분에 다른 나라들 경기 봐서 좋네
14:13 l 조회 1
너무 구질구질함 축구 ㅠㅠㅠㅜ
14:13 l 조회 1
쨋에서 봤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14:13 l 조회 1
이기면 호주랬는데 비겼으니
14:13 l 조회 1
축구 진짜 ㅈㅂ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5
홍명보 국대감독은 2014 월드컵때 이미 실력없다는거 증명됐는데 왜 뽑아가지고
14:13 l 조회 2
걍 내 최애 미감이 개구린듯
14:12 l 조회 9
우리나라가 아니라 다른나라 응원해야되는 상황인것도
14:12 l 조회 6
대표팀 말아먹어서 유일하게 뜻밖의 이득본곳
14:12 l 조회 44
32강 진출 실패!! 에휴 ㅉ.. 그렇게 경기하더니
14:12 l 조회 14
아 남은 경기 볼때마다 홍명보 개짜증나네
14:12 l 조회 9
그래 미리 귀국해라
14:12 l 조회 8
월드컵 끝까지 못 놓겠는게
14:12 l 조회 24
하 꿀조 얻었으면 열심히라도 했어야지
14:12 l 조회 6
이쯤되면 전세계가 홍 짜르라고 하는 수준 아님?
14:1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