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75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2
이 글은 2년 전 (2024/6/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엠 하와이 호텔봐.... | 인스티즈

[잡담] 스엠 하와이 호텔봐.... | 인스티즈

핑크집착미쳣늉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는 하와이워크샵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걍 어이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하와이 워크샵껴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원들만 간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아티포함 뭔 팀나눠서 게임도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티스트도 있는것 같음 일단 나는 이수만 할배 젤 먼저 발견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걍볼때마다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하와이워크샵" 이 여섯 글자는 두고두고 계속 웃길듯 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진짜 많이들엇겟는데 그만큼 많이버니깐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에 다녀온건가 몇년전에 본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16년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숙소 핑크색이라서 골랐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못인데 하와이워크샵이 왜 웃긴거야?
난 개부러운데 우린 워크샵 곤지암으로 갔는뎅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달이나 지낫지만.. 하오ㅓ이가 웃기다기보다는 하와이에 묵을곳 많은데 그중에서도 핑크를 찾아간게 찐 핑크블러드다 싶어서 하는말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무섭다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와이가서도 핑크 못 잃어~ 이 부분이 재밌다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와이가서 웃긴게 아니라
하와이까지 가서도 핑크무새 sm=핑크
지독한 컨셉
이게 재밌다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에 하와이워크샵 단어자체가 웃기다는 댓글이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작 직원들은 개이득으로 잼나게 논거같은데 왜 남들이 웃기다는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진짜 웃겨서 웃기다는 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왜 부럽짘ㅋ 우린 워크샵 가도 멀리가봤자 동남아임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타 무슨 호텔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타... 부타콘페... 아닌데... 부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다페스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마쟈! 부타도 아니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랜드부다페스트 호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게 그건가? 하늘에 맹세코 부끄러움 한 점 없습니까?
ㄴ 너무너무 부끄러웠어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을걸ㅋㅋㅋㅋㅋ ㅠㅠ 너무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와이를 회사가 보내주다니 개부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옹 그럼 이날만큼은 회사 완전 텅텅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때가 마지막이였던더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게 머가 웃긴지 모르겠음
핑크 집착이 웃긴거면 이해하겠는데 하와이 워크샵이 뭐가웃기지?
내가 모르는 다른 포인트가 있나???
댓글에 다들 워크샵 자체가 웃기대서 궁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이후로 슴이 한동안 정신을 놨었다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진짜 재밌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와이에 모든걸 놓고ㅠ왓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가 웃긴건지 모르겠지만 하와이워크샵 부럽다
+하와이엔 핑크색 원래 많아 카할라호텔도 핑크컨셉 유명한 굿즈나 샵들도 핑크가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와이워크샵이 웃긴 이유는 저 이후로 슴이 정신머리를 저따 두고왔다는 말이 많았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그런 히스토리가 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올해도 갔다는 줄 ㅎㅎ
호텔 이뻐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지금 여기서 하와이워크샵이 왜 웃긴지 아무도 모르는 거에 충격받음.. 그.. 스엠이 저기에 정신머리를 놓고 왔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때 이후로 일을 개판으로 했어서ㅎ 하와이에 정신머리두고 왔다고 다들 그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기서 굿 한 번 해야하는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때 직원분들은 재밋엇을 것 같음 할로윈도 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경기 전에는 무슨 일본을 응원해 했는데
8:52 l 조회 1
원빈 ㅈㅉ 개 잘생김
8:52 l 조회 2
지금 경기는 일본이 2대0이상으로 이겨야함?1
8:51 l 조회 8
이강인 엄청 피곤해보이네
8:51 l 조회 7
OnAir 스웨덴 키퍼 잘생겼다
8:51 l 조회 5
2002년 신화들이 현대축구 다 망치네 ㅋㅋㅋㅋㅋㅋㅋ2
8:50 l 조회 33
보넥도 진짜 심하다 심해..... 비하인드 영상 한개에서 나온
8:50 l 조회 29
OnAir 근데 일본 키퍼도 혼열인가보네 흑인이네1
8:50 l 조회 13
근데 베리발 금발 엄청 튄다1
8:50 l 조회 13
OnAir 아 이거 골 안나온다 스웨덴도 단단하네
8:50 l 조회 8
주변에 올공 다녀온거 계속 얘기하고 싶어하는 사람 있음
8:50 l 조회 7
차기 축구국대감독이 황선홍이 유력한데 3
8:49 l 조회 36
정보/소식 방금 뜬 홍명보 감독 인터뷰...... 주요 문장....5
8:49 l 조회 89
일본은 패스 할때 몸을 던져서라도 패스 성공시키네
8:49 l 조회 6
다나카 저사람 왤케 잘하냐
8:49 l 조회 3
어떤돌 순수하게 인기 왜 많은지 이해가 감
8:48 l 조회 29
OnAir 일본은 어떻게 올라가도 대진 헬이더라2
8:48 l 조회 23
OnAir 와 방금 아슬아슬했음4
8:46 l 조회 36
진짜 과장 하나도없이 일본선수들 다 이강인 같음7
8:45 l 조회 100
OnAir 스웨댄 골키퍼 197cm???
8: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