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13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2
이 글은 1년 전 (2024/8/14) 게시물이에요

더 자세한 반박은 이분 인스스에 있음

[잡담] ㅇㄷㅇ 전직원B 인스스 올라왔네 | 인스티즈

[잡담] ㅇㄷㅇ 전직원B 인스스 올라왔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보고왔는데 글잘쓰시더라 ㅋㅋ 요약까지 가독성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단명료하게 잘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데 연봉 1.3억... 부럽다 근무평가도 높고 능력자셨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을 못했을 사람이 아닌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요약 잘하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구절절하게 쓰는 누구랑 비교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쓰네 이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이것만봐도 일 잘하는거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개운하다 세상 사람들이 다 이 요약만큼만 일해도 내가 야근할 일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아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원하게돼 솔직히 일반인이 이정도 일 감당하기도 힘들텐데 힘내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핵심만 딱 요약해주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 잘 쓰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분 글 읽을수록 일 못했을 것 같지가 않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만봐도 일잘하는 사람이라는게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쨌든 서로 완전 다른 주장이니 좀 더 지켜볼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 리더급이래... 그냥 일개 스탭이고 저분 밑에 팀원 1명도 없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것만 봐도 일 잘하는 사람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였음 인실ㅈ이니 뭐니 지ㄹ 한 것도 개빡쳤을텐데 침착하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진짜 열받으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미 카톡 다 떠서 증거는 뭐..가해자 코칭하는 카톡은 충격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간단명료하게 훨씬 글 잘 쓰신다ㅋㅋㅋㅋ 요점 딱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느 부분에서 일 잘하는 것 같다고 느끼는지 잘 모르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누가봐도 이해잘되게 중요한 요점짚고 정리 잘해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업무 잘하는 사람이 글을 잘 쓰긴 하지만, 글 잘 쓴다고 다 일을 잘하는 건 아니지.
일단 ㅎㅇㅂ가 건수는 제대로 물었네 싶은 게 이런 건 커져봐 자 이미지에 서로 도움 될 게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45야 너 예전에 타진요였지? 하이브무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가 지금 ㅎㅇㅂ 옹호하는 게 아니야. ㅁㅎㅈ과 관련된 다른쪽 이슈 불 붙여서 그쪽으로 이목 집중되고, 피해자는 피해자대로 소모전 한다는 거지. 그리고 여기서 ㅎㅇㅂ는 당연 피해자편 들어주려고 할 거임. ㅁㅎㅈ 안 좋을 이슈 일부로 터트린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만 잘쓴다고 무조건 일잘한다고 생각하겠냐고.. 이분 주장이 신빙성이 있어보이고 글도 가독성있게 정리잘했으니 일잘했을거같다고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놈의 하이브 하이브 하이브무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정도로 명확하게 자기 의사 표현하는 분이 일을 못 했을 리가 없음 저번부터 느꼈지만 글 좀 써보신 분이야 ㅋㅋㅋ 반면 민..님은 글만 봐도 성향 보임 이미 기자회견때도 느꼈는데 보이는 그대로의 딱 그런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한번에 알아보게 글 잘쓰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제 이 얘기 댓 남겼다가 ㅁㅎㅈ이 왜 사과해야하냐고 알못은 끼지말고 ㅁㅎㅈ 입장문 다 읽고 오라는 소리 들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법정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법정가는거랑 별개로 억울한 부분 밝힐수 있지 않아? 안간다고 한 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야 가독성 미쳤네 글 잘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독성 너무 좋다 한방에 이해됨ㅋㅋㅋ 2차가해만 하지마라 다들 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글 잘쓰네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민희진 글 읽다가 읭? 했던 부분 조목조목 짚어서 속이 다 시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민희진은 응원한다고 하고 이분한테는 이제 그만해라 법정가라 하는거 보면 이중성 쩐다 ㅋㅋㅋ 가해자 편드는거 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글 진짜 잘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이분 똑부러진다.. 근로자편 지지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런 사람이 자기 몫도 못하면서 권리만 요구했을거같지 않은데?
민희진은 왜 이사람 페미로 몰아가면서 여자 싸잡는지 해명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렇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업 대 개인이라고 민 응원하더니 진짜 기업 대 개인인 피해자분한테 그만하고 법정가라고 하는거 웃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말이.. 피곤하다하는 댓글보고 기함함 개인인 피해자가 공론화하는데 왜 피곤하다고 입막음하냐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기업대 개인은 이거 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남 연봉맘대로 자세하게 깐거 개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민희진 딱히 둘러댈 말이 없어서 말이 길어진다고 느꼈는데 느낀대로 쓰면 난독증 있냐고 몰아가더라,, ㅎ 근데 알맹이는 없고 변명만 많은 글인 게 맞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ㅇㅈ 전에 뉴진스 관해서도 얘기한거 떴을 때 해명도 이런식이여서 좀 별로다 싶었는데 어디 글 쓰면 쳐맞을까봐 말도 못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연봉 1.4억 줄만한 포트폴리오였으니까 그렇게 책정했을텐데
일 못하는 페미년이라고 인실ㅈ하라고 민희진 카톡뜬거 진짜 ㅋㅋㅋㅋ
연봉은 계약한거 유지만 가능하고 깎는건 애초에 불법임. 깎는거 자체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연봉 공개는 ㄹㅇ 너무했지 이건 진짜 빡칠 사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결극 누가 이기는지 보고싶다 나는 민희진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민희진 반박문 뜨고 피해자가 원한 답은 하나도 대답안하고 물타기했을때 민희진이 사과해야할 이유를 모르겠다고 하던 애들 개많았던거 기억함 지들이 2차가해하고 있는줄은 모르고… 정신차려라 지금 누구편을 들고있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성역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피해자분 응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피해자 진심 너무 너무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진짜 객관적으로 판단이 안 서는 게 아니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거 자체가 싫은듯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피해자분 화이팅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민천지들 피아식별 못하고 피해자 두들겨 패는거 진짜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연봉 40%삭감부터가 말이 안됨... 직장인이면 이게 무슨 의미인지 알거임 그냥 나가라는거지,, 어제 사람들 다 1억 3천에 꽂혀서 2차 가해 하던데 1억 3천이든 13억이든 근로자가 회사 내에서 성희롱과 사내괴롭힘을 당했고 대표가 중립적으로 상황을 제대로 해결하지 않고 편파적 입장에서 덮어버린건 문제가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이렇게 개운하게 요약 잘하는거보니 일 엄청 잘했을거 같음 사람은 이래서 배워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분이 그 이사랑 거래처랑 회식자리갔다가 트러블생긴 그 직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ㅁㅎㅈ이 업계에서 당한거 그대로 부하한테 똑같이 한다는게 참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일반인으로서 버티기 쉽지 않은 길이겠지만 정말 멘탈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다... 응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 건에서는 진심 저분을 진심으로 응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민희진이 왜 사과해야되냐는 글에
답글 줄줄이 달리는거보고 개식겁했는데,,;
저 정도 연봉이면 일을 못할리가 없음
어떤 회사에서 일 못 하는 사람을 저렇게 주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피해자분 ㄹㅇ 화이팅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혓바닥이 긴 민희진 줌마랑은 다르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런사람을 일 못한다고 몰아세운게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여성으로서 직장인(민희진은 대표인데?)으로서 민희진 응원했다던 애들이 찐 을인 직장인이자 여성으로서 후려쳐지는 피해자 앞에서는 민희진 수호하려드는 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ㅋㅋㅋㅋ 너무 모순적이어서 그때 민희진 응원한게 같은 여성이고 약자이고 직장인이어서 한게 맞나 싶을 지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민희진 진짜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속시원해 구불구불 고갯길만 가다 고속도로 달리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까 낮에 속이 깝깝 했는데 이 글이랑 댓글 보고 체한게 내려가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보고왔는데 글 잘쓰시네 긴글인데 술술 읽혀
방이랑 민 싸움에는 민 응원했지만
이번일은 직원분 응원한다
그냥 싸워도 기업 대 개인인데
민의 팬들까지 같이 싸우려니 힘드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과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
14:36 l 조회 3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6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6
14:35 l 조회 36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1
14:35 l 조회 48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
14:35 l 조회 26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
14:35 l 조회 36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3
14:35 l 조회 21
이강인 후반 추가시간에
14:35 l 조회 22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
14:34 l 조회 16
벌써 진출 확률 나와?
14:34 l 조회 18
오늘 나를 웃게 만드는 건 하이닉스 뿐이구나
14:34 l 조회 13
명보야
14:34 l 조회 15
와 하이닉스 진짜 오늘 300 가나 ㅋㅋㅋㅋㅋㅋ1
14:34 l 조회 77
혼자 노는건 좋은데 집에 있는건 싫은익 있어?
14:34 l 조회 8
조2위가 확정 된 것도 아닌데 벤치에서 출발2
14:34 l 조회 40
설영우 고소했으면 좋겠다 생각하긴 했는데
14:34 l 조회 27
옌스 후반에 투입됐어?6
14:34 l 조회 26
이집트 이란이 대진운이 좋다고???ㅋㅋㅋㅋ10
14:34 l 조회 58
더보이즈 영훈 이영상 너무 귀여움..
14:33 l 조회 9
한화 야구팬이 축구 라인업 보고 자기네 감독이면 손흥민 영원히 쓴대ㅋㅋㅋ1
14: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