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437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더보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01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https://naver.me/FXwnHgC7


[정보/소식] [단독] 르세라핌 홍은채, '뮤뱅' MC 하차… 후임 아일릿 민주 | 인스티즈

12일 복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홍은채는 KBS 2TV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하고 본업에 집중한다.

홍은채는 2023년 2월부터 '뮤직뱅크'를 이끌어오고 있다. 이채민에 이어 문상민과 함께 진행하며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로 호평 받았다.

르세라핌 활동 등 바쁜 스케줄에도 '뮤직뱅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1년 7개월 이상 MC로 활약했다. 그러던 중 최근 스케줄상 이유로 하차를 결정했고 본업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구체적인 하차 시기를 논의 중인 가운데 아일릿 민주가 후임으로 발탁됐다. 지난 3월 데뷔한 민주는 '마그네틱(Magnetic)'으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이번엔 음악방송 MC에 도전해 활동영역을 넓힌다.

1234

대표 사진
익인363
댓 열폭 오진다ㅋㅋㅋㅋ 지 돌이었으면
엥 인기있으니까 하는건데? 축하해♡ 이랬을듯
본문 애보다 훨씬 그룹 인지도 낮고 개인 인기 낮아도잘만 하는게 음방 엠씨던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아일릿 팬 아닌데 아묻따 '하이브 업보지' 이러는거 ㄹㅇ 추하고 없어보임ㅋㅋㅋㅋ
하이브가 잘못한걸로 돌 억까하면서 패는게 무슨 하이브 업보야 걍 지 핑계고 악플러지ㅋㅋ 그럼 악플 쓰고 경찰서 가서도 '아 하이브 업보 때문에 그런거에요!!!' 이럴거임...?ㅋㅋㅋ
하이브가 잘못했으면 하이브를 패는게 하이브 업보지 돌한테 난리쳐놓고서는 할말 없으면 하이브 업보..중얼중얼 업보는 악플 쓴 지들이 젤 많이 쌓을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막줄 ㄹㅇㅋㅋㅋ 업보는 악플러가 제일 많이 쌓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ㅇㄱㄹㅇ 악플로 고소당해야 정신차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다음 남자는 투어스일듯 한 1년뒤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음방엠씨 대형돌이 맡는 건 유구했어…
뭘 새삼스레 어이없네 진짜
회사 때문에 죄없는 아이돌 좀 그만잡아
이러면 니들이 욕하는 하이브랑 다를 게 뭐임?
어린애들 가지고 추하다며?
지금 니들 하는 짓이 똑같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하이브 업보 타령 = 대충 하이브돌 싫어해서 예전부터 패고 싶은데 너무 대놓고 근거없이 돌 패면 눈치보이니까 정당한척 할때 쓰는 말

불매한다면서 주둥아리 불매 오짐ㅋㅋ큐 불매할거면 제발 하이브돌들한테 관심 좀 꺼~ 불매한다면서 맨날 뭔 성적 다 찾아보고 기사 뜨면 댓글 달러 후다닥 달려가고 팬보다 정성인듯 불매하는건 마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맨날 패턴 똑같음
하이브만 이런다 대형중에서 하이브만 이런거 한다 -> 엥 아닌데 누가 팩트 말함 -> 왜 머리채 잡아 빼애액!!
그러니까 날조하거나 억까하면서 아이돌한테 화살 안 돌리면 될일 ㅇㅇ 소속사나 수장 업보로 돌이 까여야하는거면 유명 소속사중에 범죄부터 시작해서 한두개가 아닌데 그럼 앞으로 그 돌들도 다 패도 됨? 뭔 논리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뉴진스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와 댓글 실화냐 진짜
민주ㅊㅊㅊ 잘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은채 고생해써~~
1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
13:59 l 조회 3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3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
13:59 l 조회 3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
13:59 l 조회 3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17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9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1
13:58 l 조회 17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
13:58 l 조회 3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24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19
롤체가 롤이야?5
13:57 l 조회 27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5
13:56 l 조회 15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7
13:56 l 조회 105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1
13:56 l 조회 24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1
13:56 l 조회 51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18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3
13:56 l 조회 57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22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8
13:55 l 조회 75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4
13:55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