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888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53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이창섭이 단독 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공식 응원봉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이창섭 공식 채널에는 단독 콘서트 ‘The Wayfarer’ 개최를 앞두고 공식 MD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이창섭의 응원봉으로, 손목시계 모양에 나침반이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시계 아랫면에는 이창섭의 이름이 들어가며, 투명한 돔 안에 동서남북 표시와 파란색, 하얀색의 자침이 있는 모습이다.

[정보/소식] 이창섭, 단독 콘서트 전 응원봉 공개→데이식스 응원봉과 유사…소속사 피드백 언제? | 인스티즈

하지만 이창섭의 응원봉 디자인이 공개된 후 데이식스 공식 팬덤 마이데이의 공식 응원봉과 유사성이 제기됐다. 이번에 공개된 이창섭의 응원봉처럼 손목시계 모양과 투명한 돔 안에 마이데이를 상징하는 잎사귀 모양이 들어간 디자인이다.

마이데이 응원봉 ‘마데워치’는 지난 2018년 1기부터 2019년 2기, 2020년 3기까지 새 기수 때마다 잎사귀가 하나씩 추가됐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버전3에는 잎사귀가 세 개인 모습으로, 데이식스 멤버 전원이 전역 후 개최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앞두고 출시됐다.

응원봉에 대해 그룹 비투비의 팬덤 마이멜로디 측과 마이데이 양측 모두 “비투비를 위해서 팬을 위해서 바꾸는 게 맞다 생각합니다” “제발 수정을 하던 다시 만들던 해주세요” “빨리 바꿔주세요” “이건 너무 성의가 없는 거 아닌가요” 등 디자인을 수정해달라고 요청 중이다.

하지만 응원봉 디자인에 대해 이창섭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아직까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창섭은 지난 2일 솔로 정규 1집 앨범 ‘1991’을 발매했으며, 오는 11월 30일부터 단독 콘서트 ‘The Wayfarer’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558411

1234

대표 사진
익인378
내눈엔 너무 비슷해보이는데.. 댓글보니 안비슷하다고 하는 사람도 많네 이렇게 관점이 다르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자꾸 팔찌형 데식만 있는거 아니잖아해서 찾아보면 죄다 데식꺼하고 완전 다르게 생김 저런 투명돔형에 팔찌는 데식꺼밖에 없으니 말나오는건데 자꾸 팔찌형 데식이 최초아니잖아 이렇게 나와버리니 말이 안통하는거임 그리고 애초에 제작사에서 디자인권 등록되어있으면 어떤 독창성을 인정받은거고 등록된 이후 5년동안 비슷한게 한번도 안나왔는데 계속 그 권리가 제작사에 있다고 하면서 데식한테 없는데 왜이러냐 이래버리니 또 말이 안통하는거고 게다가 같은 제작사면 모르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말이 나오는 이유는 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손목 밴드형으로 하면 일단 다 비슷하게 보이지 않아? 그리고 내부 디자인이 다르니까 그냥 다른 상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비슷하다는 댓글마다 시비 털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네 ㅋㅋ 한쪽만 유난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안 비슷하다는 사람들한테 우기고 있는거라는 사람도 있는데ㅋㅋ 입막음 당하는척하네 하고싶은말 잘만 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비슷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이번 사태랑 비슷한데 반응 완전 다르네 ㅋㅋㅋ
8개월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쿠팡플레이는 만약에 결제에서 튕기면
20:17 l 조회 1
시온과 친해지는법
20:16 l 조회 1
김동현, 설기현 선수 스타일 좋아한다고 하면 약간 우락부락한 스타일 좋아하는건가
20:16 l 조회 1
ㅈㅂ아 글삭하고 도배하고 뭐함?
20:16 l 조회 1
아일릿 잇츠미도 순위 유지 되게 잘한다
20:16 l 조회 1
팬들끼린 아무도 문제 안삼는데 여기서만 마플타는거 웃긴다
20:16 l 조회 1
요즘 여돌들 투표화력도 높은거 쩐다
20:16 l 조회 1
자 이제 큰방 플 시작됐다 나가야지
20:16 l 조회 1
아까 괜찮았는데 정병들 또 시작함
20:16 l 조회 1
하이브는 돌들만 행복하고 하붕이랑 하이브윗선들은 가시밭길 걷기를~
20:16 l 조회 1
지난주는 여돌이 이겨도 별 말 안나오지않음?
20:16 l 조회 1
메시는 부담감 내려놓으니까
20:16 l 조회 1
오늘 ㅂㄴㄷ 1위 후보도 아닌데 몇번을 끌고오는 거지2
20:15 l 조회 60
월드컵 기간 생각보다 빡세긴하다
20:15 l 조회 26
전술이 뭐였을까
20:15 l 조회 13
큰방 플은 일관성이 없어
20:15 l 조회 26
🧡라이즈 선착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3
20:15 l 조회 28 l 추천 2
원빈 오늘 호위무사 뭐 그런거같다2
20:15 l 조회 23
카리나 진짜 잘놀러 다니는듯
20:14 l 조회 69
원희 조아…자연미인 최고1
20:1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