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7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3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kgma 무대뭐야? | 인스티즈

저 가운데가 무대야....?

대표 사진
익인1
왜 이리 정신사납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 영종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쓰니가 앉은 자리가 몇구역인지 알수있을까 ? 그리고 왜이렇게 정신없게 만들어놨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칸막이쪽도 무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하얀 소파같은게 가수석인가..?? 근데 왜 무대 보는 시야가 막혀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아니네 저 까만게 가수석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낮은데...? 카메라도 못잡겠는데 아니 뭐이렇게 구성이 정신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디든 다 무대가 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수석 왼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칸막이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몇구역인지 알려줄 수 잇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설마 스탠딩 중간에 저 낮은곳? 무대는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좌석표 보면 중간에 무대있더만 저게 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수석은 모니터만 보게할거면 왜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가운데...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얀쇼파 있는데는 무대소품 세팅할거 모아놓은곳이고 가수석은 저기 뒤쪽 검은색 의자들 있는곳인것같은데 그럼 무대는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는 미감이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기 검은색 다닥다닥 있는거 의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 의자 많은게 가수석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검은색 의자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얀쇼파는 걍 무대소품인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측하단이 무대야?
우측가운데쪽 의자많은게 가수석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저 가운데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운데는 걍 바닥인데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이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글에서 캡쳐해서 본문방향으로 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저 가운데 바닥에 붙어있는곳도 무대야..,??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쟤네말대로라면 그런데...아마 공지에 무대구조는 변경될수도있다 이런거있을걸분명...책임안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저기 중앙 스테이지 3이라며 .. 티켓팅할때 그렇게 팔아놓고 이제와서 무대를 없애명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무대 개낮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야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뭘보런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맞는듯... 무조건 공지엔 책임질만한거 다 공지로적어놓음ㅎ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대가 음방크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대가 너무 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가 되게 정신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운데는 무대가 아닌것같은데? 양 사이드만 무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트친들 지금 저기갔는데 저 무대보고 다들 띠용?거리고있음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수석 의자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운데에서 엠씨 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운데 무대가 그냥 바닥인거야? 돈없어서 무대 만들다 만거임?........개어이없네 나 내일 스탠딩인데 내 가수 중앙무대로 가면 보이지도 않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뭘..보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 바닥 무대는 ㄹㅇ 뭐야ㅋㅋㅋㅋㅋㅋ 걍 무대 만들다가 시간 없어서 얼렁뚱땅 바닥에 붙여놓은거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본 없는 시상식은 진짜 남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게 뭔 구조야 처음 보는 형태라 감도 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리프트 무대인가? 무대가 저렇게 바닥에 있을리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직도 ㄹㅇㅈ플이야?
1:04 l 조회 7
우리나라 남자들 대부분이 꾸밀줄 모른다고 생각해?
1:04 l 조회 5
라이즈 노래중에 숨겨진 명곡
1:03 l 조회 15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정병들 난리났었네...1
1:03 l 조회 23
진짜 솔직하게 콘서트 전에 멤버 부상/불참 공지 떠서9
1:03 l 조회 39
근데 나도 가족단위 패키지여행가서 궁금한건데
1:03 l 조회 11
하투하 주은 춤 진짜 잘춘다1
1:03 l 조회 5
요즘 아이돌들 타이틀 선정 아쉬운 그룹들 많음1
1:02 l 조회 29
꽃밭덕질, 가성비덕질이 젤 좋은것 같기두..?
1:02 l 조회 9
디스코드 잘 아는 익...?
1:02 l 조회 10
위시 보이미츠걸 무대 한거 있어?1
1:01 l 조회 13
돌팬들 주접이나 앓는게 점점 벅차게 느껴지면 탈케 각인가4
1:01 l 조회 33
ㄹㅇㅈ팬들 먹금하자더니 이젠 먹금도 안하고 댓글 잘달아주네18
1:01 l 조회 136
난 요즘 이상원 야마다료스케 장현승 이렇게 너무 닮아보임1
1:01 l 조회 11
꽃보다 남자 남주 너무 스레기 아님????
1:01 l 조회 9
인스파이어 언제 가고 언제 오지..
1:01 l 조회 10
난 아이돌들 보면 없어도 솔직히 큰 상관은 없는 멤버 많이들 있다 생각함9
1:01 l 조회 36
강다니엘 군복(?) 핏 대박이다2
1:01 l 조회 22
와 예지 이거 진짜 아프겠다2
1:01 l 조회 21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1: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