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62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8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예전에는 회사랑 갈등 있으면 언급도 쉽게 못하던 시대가 있었는데 개멋진 여성들이다 진짜 이게 맞지 정상이 되어 간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뉴진스 멋있어 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강해륀강해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방 틀어서 직접 발언한게 ㄹㅇ 상여자들임 ㅋㅋㅋㅋㅋ 어느 그룹이랑 다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용감해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신여성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멋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 밖에 안됐고 정말 아직 성인된 지 얼마 안 된 어린 친구들도 있는데 자신 커리어를 위해 앞장서서 나가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애들이 심성이 곱고 강한것도 있지만 여태 그걸 지탱해준 어른이 민희진 이라는 사람이었다는 것도 큰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릴수록 진짜 용기가 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2년차 아기들이라는게... 속상하면서 대단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ㄹㅇㄹㅇㄹㅇ 넘 멋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뉴진스 이렇게 좋은애들 좋아하는게 자랑스럽구 행복해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개 넘치는 우리 뉴진스 진짜 멋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기들이 나보다 어른같음 대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국감 나간거부터....진짜 기개 미쳤다고 생각했음 ㅋㅋㅋ 심지어 외국인이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지금 또 무슨 상황인지 잘 모르지만 외국멤버가 혼자 국감나간게 너무 놀라웠음.. 그걸 시작으로 하이브가 한 일들이 하나둘씩 수면으로 올라왔잖아 진짜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웃으면서 말하는게 진짜 여자들이 왜이리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글고 엄청 씩씩하게 이겨내는게 넘 멋있어 팬들한테 힘든 티도 안 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저렇게 해줘서 팬덤도 분열 안 나고 잘 뭉치는 듯 용기가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고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멋짐 나보다 언니들 같음 ㅋㅋㅋㅋㅋ(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대기업에 이렇게 맞서는 여자들이 얼마나 있었나...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멋져 용감하고 똑순이들임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멋지고 용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나보다 몇살 어린데 존경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대단하다 생각함 나 좀 회피형이라 더 대단해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심지어 나이도 다 어린데 너무 똑부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멋있어 글고 난 또 놀란 게 어케 기획안에 적혀있던 수동적이지 않은 멤버들 이거랑 딱 맞는 멤버들이 모였는지.. 진짜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기업 상대로 직접 맞서 싸우는거 너무 용기있고 멋있음..뉴진스 ㄹㅇ 상여자그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니까 입국을 언제 하는거야? 내일이야 모래야?
13:52 l 조회 1
홍명보 축구 잘한 건 맞지?
13:52 l 조회 1
스포츠에서 학벌 운운하고 있는 거 기도 안 참 축구선수가 고려대인 거 어쩌라구요
13:52 l 조회 1
카타르 월드컵 요듬 영상 엄청 뜨길래 봣는데
13:52 l 조회 1
난 알빠.노.가 너무 웃겼음ㅋㅋㅋㅋ
13:52 l 조회 2
하투하가 너~무
13:52 l 조회 7
걍 이강인 혼자 뺑이치는게 보여서 너무 안쓰러웠음 혼자 3인분씩 하는 느낌1
13:51 l 조회 6
24년 기사보니까 이임생 사퇴하겠다고 했던데
13:51 l 조회 12
k리그는 왜그렇게 많이 지원해주는거야?1
13:51 l 조회 23
지금 황금세대 있기 전까지(있을 때도) 손흥민이 진짜 고생한게
13:51 l 조회 17
어떻게 이러지 주어 빙고판5
13:51 l 조회 39
나연 혀클리너 한달만에 받았는데 개좋당
13:50 l 조회 13
젭티비 32강 떨어져서 어쩌냐..1
13:50 l 조회 44
박지성: 이강인 선수가 공을 잡았을때 옆에서 받으려는 움직임을 해줘야되는데 지금은 구경만 하고있다7
13:50 l 조회 39
정보/소식 근데 한가지 알아야 하는게 홍명보 선임은 정몽규 잘못이 아님;6
13:50 l 조회 46
그니까 축구만큼 세금지원 많이 받는 종목은3
13:50 l 조회 30
신인 아이돌 노래 잘 안듣는데 정국 라방 들어보니까3
13:50 l 조회 65
정국이 빡센거 하고 싶대 자기도6
13:50 l 조회 52
그거 알아?? 메시가 지금 아르헨 감독 현역시절에도 같이 뜀 ㅋㅋㅋㅋ3
13:49 l 조회 47
정몽규 축구인은 아니지?2
13:4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