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65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더보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있지가 4세대 열었다는 의견 많은데 2019년 데뷔잖아 지금 2024년이면 5년밖에 안지났는데 벌써 5세대라는 말 많은 거 같아서 좀 헷갈림 
대표 사진
익인1
5세대는 다 자칭 5세대임ㅋㅋㅋ 언플용도 3세대와 4세대는 명확히 다른게 보이는데 4세대랑 자칭 5세대는 차이점도 없음 오히려 더 퇴화를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돌은 5세대 온듯 여돌은 아직 4세대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세대 열었다는 그룹들도 있지랑 5년 차이나유 여돌기준! 이제 데뷔년도는 조오금 기준으로 딱 잡기에는 어려운 느낌도 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언플로 굳어진느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돌은 5세대랑 4세대 갈라지는 느낌 들어서 5세대맞는거같고 여돌은 4세대라고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그래?? 여돌이랑 남돌이랑 조금 차이 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요즘엔 여돌이랑 남돌이랑 또 나눠?ㅠ 하 넘 헷갈리네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1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1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
15:07 l 조회 7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
15:06 l 조회 2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2
15:06 l 조회 10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2
15:06 l 조회 14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
15:06 l 조회 7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18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7
15:05 l 조회 50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47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47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5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29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4
15:03 l 조회 103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36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2
15:03 l 조회 64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3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2
15:0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