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76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빅뱅은 남자들도 환장할정도로 좋아함 남자아이돌 노래도 잘 모르고 어떤 그룹이 있는지도 모르는 남자들도 빅뱅은 인정한다고들 하지 지들이 무슨 자격으로 인정하니 안하니 모르겠지만 그만큼 대단하다고 생각해 개인적으로 난 빅뱅 투나잇 젤 좋아하는데 그때 당시 무대 보고 충격먹었음.. 클라이막스에 막 고조되다가 갑자기 조명 팍 나가고 한 사람쪽으로 핀조명 비추더니 지디가 기타를 잔잔하게 치다가 음악에 맞춰서 기타 쾅 부수고 와... 그거 무대할때마다 하나씩 부셨었음..
대표 사진
익인2
뱅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
15:06 l 조회 1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
15:06 l 조회 2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
15:06 l 조회 2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8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4
15:05 l 조회 38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32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36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5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22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3
15:03 l 조회 7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26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2
15:03 l 조회 47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2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47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2
15:02 l 조회 50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6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29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14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23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3
15:0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