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80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요즘 나혼산 키 편 보는데 꽂혔거든 정리 잘하고 자기 관리 잘 하는 연예인 나오는 영상이나 예능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황민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다시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권은 뭐가 있지 싶어서 유튭 치니 바로 욕실청소 나오네... 이거는 못 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샤이니 키밍탬 셋다 다 다른결로 그거 끝판왕이야ㅋㅋㅋ 태민이는 데뷔하고 매일 씻었대 지금까지 한번도 빠짐없이

이정도로만 틈새영업하고..ㅋㅋㅋㅋ 브라이언 청소광 유튜브 봐봐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아니 태민이 매일 씻었대 하니까 너무 웃기잖아ㅋㅋㅋ설명하자면, 태민이는 아무리 빡센 스케줄을 하고 시간이 없어도 심지어 술에 취했어도 한번도 샤워를 하지 않고 잔 적이 없다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몬말인가 햇는데 부가설명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앗...부족한 나대신 잘 설명해줘서고마워 ㅋㅋㅋㅋㅋ♡ 쓰니야 샤이니 셋다 건실하고 엄청 다 갓생사니까 시간나면 다큐(형 예능) 봐봐 키는 알테니까 패스하고 민호는 진짜 어떻게 저렇게 몸도 마음도 다 건실한 청년이 있지? 하게되고 태민이는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장인정신같은 면모가 대단하고 본받고싶어지고 그래 아무튼 브라이언 청소하는 유툽도 꼭봐!재밌음ㅋㅋㅋㅋㄲ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이니 갓생 사는 거 모르는 사람이 있다...??? 내가 영업하지! 오!! 태민도 같은 결이구나~~ 볼 컨텐츠 늘어서 행복해ㅠㅠ 다 찾아볼게~~ 넘 고마워!!

근데 온유 빠진 거 은근 웃기다ㅋㅋㅋ(비하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 온유도 자기관리 하는데 뭔가 약간 자연인 재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케오케 완전 이해했어ㅋㅋㅋㅋ 유튜브에 나오는 거부터 다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뱀뱀 떠오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소광 브라이언 컨텐츠를 봐야겠다.... 솔루션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깔끔청결 콘텐츠도 많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태민이랑 키가 좀 같은 결이야
자기관리 철저하고 세심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민이 갈아입을 연습복 챙겨다니고 우엑할때까지 양치질 하고ㅋㅋㅋㅋ 만취하거나 잘 시간 1시간밖에 없어도 씻는 인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민 그는... 대체... 바로 찾아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혤스클럽(혜리)이랑 바다리 유툽에서 그런 얘기 한 거 같아! 추천!ㅋㅋㅋ 예전엔 농담으로 라방에서 아이돌들은 화장실도 안가고 땀도 흘리지않고 이슬만 먹고 사는 거라고 한 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민이라면 확실히...ㅎㅎㅎ(주접주접)ㅋㅋㅋ 꼭 봐야겠다 생각보다 많아서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가 주위에 누가 관리 제일 열심히 하냐고 질문받았는데 태민이가 본인만큼 한다고 대답함 ㅋㅋㅋㅋ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민 단독으로 나혼산 좀 나와주라 제대로 보고 싶다... 민호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민이 해외스케 갈때도 팩할거 가져가는데 그 붙히는 팩 말고 천연가루 이런거 가져가서 한다고 키가 말한 적 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까 낮에 쓰다가 확인을 안눌렀네 ㅋㅋ 샤이니 진짜 아이돌계의 샤대생같음 진짜 똑똑하고 귀엽고 멋있고 다하더라 입덕한지 얼마안됐는데 진짜 멋진그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통 잘한거는 가져오고 앓으면서 동태 뜨니까 호빠?
10:33 l 조회 1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
10:33 l 조회 1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1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
10:33 l 조회 1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
10:32 l 조회 15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1
10:32 l 조회 12
호빠는 돈쓰면 갑이라도 되지 돌판은 그냥 돈써도 을이잖
10:32 l 조회 5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9 l 추천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9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10:32 l 조회 10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1
10:32 l 조회 17
근데 플 너무 투명해서 웃김ㅋㅋㅋ
10:32 l 조회 19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10:32 l 조회 43
난 동태플에 스트리머네 호빠네 하는거 처음봤어2
10:32 l 조회 15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3
10:31 l 조회 17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3
10:31 l 조회 10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10:31 l 조회 33
다들 자기최애가 팬섭 잘해주면 좋아할거면서
10:31 l 조회 9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9
10:30 l 조회 34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5
10:30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