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13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7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십오야 재밋어..
대표 사진
익인1
수호가 더 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막ㅇㅣ 형이라 깔리더라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형이야??? 친구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민호랑도 친구하다가 다들 데뷰ㅣ하먄서 형으로 정리햇어 키랑도 그래서 너 형 섞어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는 동갑이긴한데 준면이가 학교 일찍들어가서 민석이랑 친구라 아마그런듯ㅋ 같은 슴소속 91라인들은 오빠형이라 부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ㅋㅋㅋㅋ 수호 91이긴 한데 종현이랑 친구잖아 민호도 형이라고 부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호가 족보브레이커임 ㅋㅋ 빠른은 아닌데 학교 빨리가서 종현(90)이랑 친구고 그래도 키 민호보다 생일 빨라서 형이라 하는데 더 문제는 아이린도 91인데 아이린이 생일 더 빨라서 뭐라 부를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린도 오빠라고 부름 수호는 족보브레이커가 아닌게 그냥 90이랑만 친구해... 예외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존대 느낌으로 하는 것 같음ㅋㅋ 예전에 한 번 김준면 이렇게 말했었는데 이번엔 형이라고 그랬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이거 너무 궁금했는데 해걀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
16:36 l 조회 19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1
16:35 l 조회 21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9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1
16:34 l 조회 20
연준 유출인거여....?2
16:34 l 조회 9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27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6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104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3
16:33 l 조회 49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9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54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49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4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2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1
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 2
16:31 l 조회 65
ㅋㅋㅋㅋㅋ???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 3
16:31 l 조회 79
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1
16:3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