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4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6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물론 자본이 중요하긴한데
요즘은 자본은 기본이고
노래 좋은것도 거의 기본이고
멤버들 잘생기고 이쁜것도 기본이고
그외에 대중을 끌어당기는 그 무언가가 필요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바로 스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획력이지 자본이 그걸 받쳐줘야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다 자본으로부터 나오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자본+기획력이 99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자본의 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 자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형들 결국에 다 뜨는 거봐 자본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됐으면 삼성이 1짱 먹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성은 엔터에 관심이 없고 ㅋㅋㅋ 지금 대형 엔터사들이 엔터업계 삼성인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본얘길하니 삼성이라고 한거고 사실 CJ가 1짱 먹어야하는데 그러질 못하는게 현실이니까 단순히 돈많다로는 안된다는 얘기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씨제이는 돌한테 돈을 안쓰잖아 뮤비도 다 가성비로 좍좍 뽑고 서바해서 데뷔시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cj는 아이돌에 그렇게 투자를 안하는데; 대기업 자본 예를 들려면 차라리 카카오가 돈으로 sm 먹고 아이돌판 1짱된게 더 맞는 예겠지 삼성도 아이돌에 그만큼 돈 많이 쓸 마음 먹으면 당연히 1짱 될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CJ 영화관사업으로 거하게 말아먹어서 돈이 없음..제베원으로 겨우 적자 면했는데 이젠 새그룹 또 런칭해서 다시 적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자본력이야 그리고 멤버풀 솔직히 대형 남돌은....... 할많하않인데 돈으로 띄우기 쉽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돌은 연습생 풀 커서 경쟁도 심하고 자본력으로 대형에 우수한 연습생 몰리는 거 같은데... 남돌은 연습생 경쟁 자체도 적고 걍 아무나 대형에서 데뷔해도 자본으로 어떻게든 띄우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본문 맞다고 봐 돈 아무리 써도 한계가 있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좋은노래 가져오는거 = 자본력
예쁘고 잘생긴 연생 들어오게 만들거나 / 예쁘게 만드는거 = 자본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직 스타성만 본인이 해결할수 있는거지.. 심지어 이것도 돌이 뭐 하면 자본써서 바이럴이라던가 서포트 해줄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본으로 어느 정도 올릴수 있는데 스타성 있는 멤버가 있느냐가 중요한듯 근데 그런 멤버 구하는것도 결국 자본력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본이 탄탄하면 조금 늦더라도 뜨긴뜨더라 대형이 왜 대형이겠어 안정적으로 서포트가 가능해서 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처럼 이런 생각하게 만드는 것도 자본의 힘이긴 해... 자본력은 자본 때문이란 점도 쉽게 지울 수 있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인적으로.. 스타성 자체를 회사에서 만들어주는거라 자본이 가장 큰거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일 큰건 결국 운,타이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암만 푸쉬 해봐라 운 안따라주고 타이밍 안맞으면 게임 끝임 아다리가 다 맞아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70퍼는 자본임. 거기서 기획력 노래 홍보 캐스팅 교육 뮤비가 나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게 다 자본에서 나오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냥 멤버마다 사람 그 자체가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되더라
노래잘하고 춤잘추고 열심히하고 팬들에게 잘하고 진심으로 진실되게 진정성있게, 예의와 매너도 당연하고 개념도 있어야 하며 센스도 당연 필요하고 인상도 좋아야 할것이고<-이게 기본 필요조건인게 극악이다 싶지만 그거에 결정적으로
운도 있어야 하고 사람 자체가 뭔가 좀 끌리는,
단순 인기나 매력, 이렇게 단순히 명료할 수 없는 이끌림이 있어야지 결국 더 눈에 띄고 더 찾게되고 그러는듯. 그나마 가장 가까운 단어라면 '끼'?

이거를 타고나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하고 발버둥쳐도 위로 올라오질 못하지. 사실 대부분이 그러할테고. 안타깝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렇게 생각해 그런 연습생 발굴하는거도 자본의 힘이라는데 맞는말이지만 결국은 가수 자신한테 달린것도 무시못하게 크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발탁되는게 회사의 자본력을 바탕으로 한 영향때문일지, 뽑힌 사람의 인복이나 운일런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부분인것처럼
가수의 성공요소는 너무나 너무나 많고 많은 것들이 너무나 적절한 때에 같이 터져줘야 그나마 반짝! 이라도 할 수 있지 안그러면 뭐 자본력이 아무리 좋아도, 해당 가수의 조건 및 여건등이 아무리 좋아도 말짱 도루묵이잖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본이 있으니까 캐스팅 풀도 차이가 큰거같음 스타성있고 비주얼 좋고 다 잘하는 애가 자본 큰 대형가지 중소 안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본이 있기 때문에 본문에 있는 모든 푸쉬가 가능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본이 스타성도 만들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다 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그게 자본임 90프로는 된다고 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하루는 뭔가 부족하다의 날임
14:04 l 조회 8
근장 들어와 있엇네 ㅎㅎ
14:04 l 조회 4
경우의 수로 32강 겨우 가도 문제다 ㄹㅇㅋㅋㅋ
14:03 l 조회 19
이번주 음방 1위 예측
14:03 l 조회 34
남아공 결정력 개날려먹었는데
14:03 l 조회 24
감독이 못하는 선수 밀어주는건 왜지3
14:03 l 조회 13
답은 하나다 축협을 지금이라도 갈아엎자2
14:03 l 조회 12
체코전 때 손 빨리 빼고 이겨서 명장병 온 듯
14:03 l 조회 15
신태용 불러와
14:03 l 조회 12
우리나라 32강 올라갈 확률 꽤 높은가봄…ㅋㅋ5
14:03 l 조회 111
감스트가 감독하자
14:02 l 조회 5
이렇게 져도 32강 진출 확률 80퍼 넘는단게 구라같다1
14:02 l 조회 28
난 그래도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안했으면 좋겠어
14:02 l 조회 44
근데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도 못하는거지??4
14:02 l 조회 47
장하오 싱글즈 매입의 매입의 매입을 할 것이다...1
14:02 l 조회 15 l 추천 3
이강인도 이강인인데 김승규 없었으면 참사 났을듯2
14:02 l 조회 43
부상이 올 것 같은 선수의 모습
14:01 l 조회 64
2002년에 홍명보 좋아했는데4
14:01 l 조회 46
홍명보 사단에 좀 괜찮은 코치는 없어??
14:01 l 조회 23
아니 그냥 간절함 차이가 ㄹㅇ 큰거같음3
14:01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