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산사람이지만 이재명이 경기도지사때 불법계곡영업 밀어버린거랑 시내버스usb충전 요 두개보고 호감이였거든
그래서 대선때도 부산임에도 1찍했고
근데 무려 친일파숙청도 하시겠다는 분이시네?
개같이 기대되는것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부산사람이지만 이재명이 경기도지사때 불법계곡영업 밀어버린거랑 시내버스usb충전 요 두개보고 호감이였거든 그래서 대선때도 부산임에도 1찍했고 근데 무려 친일파숙청도 하시겠다는 분이시네? 개같이 기대되는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