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밤새고 출근해서 것같은데 쟤는 5시 직전에서야 출근한것도 빡치고 나라 망할뻔한거 바로 뛰쳐나간 시민들이랑 국회의원들 덕분에 산건데 명령 불복종 어쩌구 봐줬다 어쩌구하면서 쉴드치는것도 짜증남 그렇게 노예로 살고싶냐?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밤새고 출근해서 것같은데 쟤는 5시 직전에서야 출근한것도 빡치고 나라 망할뻔한거 바로 뛰쳐나간 시민들이랑 국회의원들 덕분에 산건데 명령 불복종 어쩌구 봐줬다 어쩌구하면서 쉴드치는것도 짜증남 그렇게 노예로 살고싶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