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0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그냥 사람들이 평소에 으 국힘 싫어 이러던 분위기가 아니라 그냥 진짜 선 넘어서 아예 끝난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정치생명 자체가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부모님은 아직 옹호하시더랗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민주당(이재명)은 절대 싫다는 샤이보수 개많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크리트가 괜히 콘크리트라고 불리는 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또모르는거긴해~ 광화문 틀딱들 봐바 ㅋㅋ 우주상수 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굳건한 층이 있다.... 그 분들이 바뀌어야 해
지금 저러고 있는 105인 다음 선거 때도 또 뽑힐 수도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계속 뽑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박근혜겪고도 또 같은당 윤뽑는거봐봐ㅋㅋㅋㅋㅋㅋ 등신들임그냥 나라를팔아도 새누리당뽑을거라는 그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때랑 다른 건 이땐 진짜 박근혜만 버린 느낌이라면 이번엔 당 전체가 비호감 된거라 확실히 중도는 돌아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래도 뽑아주는 사람이 있어서 저렇게 버티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중도표는 다 버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말 이거.. 솔직히 노년층 보수들은 기대도 없고..ㅋㅋㅋㅋ 일단 중도표는 완전 끝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지하는 정당없고 정책이나 후보들 그간 행적 보고 뽑는 중도도 수 많을텐데 중도버린 결과가 아주 볼만하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삼십대 남자들이 민주당 뽑을거겉아??? 절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가 망해도 뽑는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뽑을사람은 뽑지 그 인간들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이름 다 불러줬잖아 두고두고 그 명단 돌아다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콘크리트 제외하면 ㄹㅇ싸늘해져있는게 증오밖에 안남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박근혜 때도 해체하라 난리났었는데 5년만에 재집권했자나 2찍들의 지능을 믿으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1910 일제강점기부터 아직까지 살이남은 친일의 뿌리들임. 쉽게 안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크리트 빼곤 싹 다 돌아섰지 ㄹㅇ 오늘 투표 안하고 나가는 현장 보고 혐오밖에 안남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사 스사가 승자네
14:35 l 조회 1
정구기 모사사우르스 되야겠대
14:35 l 조회 1
같팬인데 진짜 싫다
14:35 l 조회 1
젭티야 어차피 망해가는 시점에 최순실게이트팠던거처럼 축협 비리캐자
14:34 l 조회 1
본체가 솔로를 가정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그걸로 팾들이 솔활 궁예하고 기대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님?3
14:33 l 조회 21
홍명보 전술 : 싸워1
14:33 l 조회 14
배달앱 보면 할인쿠폰 줄때 음식 가격 올리는거 보면ㅋㅋㅋㅋ
14:33 l 조회 8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2
14:33 l 조회 15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13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24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31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6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1
14:31 l 조회 18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28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10
14:31 l 조회 106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3
14:31 l 조회 30
한일중 축구 상황4
14:30 l 조회 90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
14:30 l 조회 17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14
14:30 l 조회 104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5
14:30 l 조회 11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