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0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3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연예인들 응원메시지 많이 올라오고 기쁜 와중에 그냥 생각난건데

유느가 그런거 안 올리면 왜 안 올리냐고 뭐라할 사람들 유느한테 유독 많을 것 같아서

새삼 좋은 선택이라는 생각 든다

대표 사진
익인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트위터에서 뭐라고 하고 있어 ..ㅠ 아니 유재석은 sns도 안하는데 어디다 얘기하라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기자들한테 연락돌려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사로 입장 표명한 유명인도 있긴 함 ㅇㅇ 근데 그건 본인 자유고 맡겨놓은 듯 내놓으라 하는 애들은 대체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인에게 특정 견해를 강조하는 건 폭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멋지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윗은 걍 안 들어가는 게.... ㅎ
대체 왜이리 sns에 집착하는 건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것까지 고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오늘 이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짹에서 언급 개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슨스도 없는데 어떻게 말하냐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트위터에서 항상 입 다물고 있다고 욕하고 알티타는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미.. 욕 먹더라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현명하심 전 연령층 인지도 100%인 사람한테 무슨 일 터질때마다 국민들이 달려가서 난리칠 겨 생각하니까.. 어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강요하는 사람들 꽤 많더라 본인들 모습이나 돌아봤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ㅠㅠㅠㅠㅠ지금도 말없다고 욕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미 그런 놈들 있더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없으셨구나 괜찮은 선택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강요하지..? 다른 유명인 팰 시간에 대통령이랑 국힘 의원이나 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도 이 생각 오늘 하루종일 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글케생각
입장표명안할수있다<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투 말로만 가만히 있지 않겠다고 해서 트위터에서 반감커짐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스타 계정 없는 거 신의 한수
있었으면 지금쯤 젤 최근 게시글에 그런 댓글들 있었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ㅌㅇㅌ는 나도 하지만 ㄹㅇ 이해 할 수 없는 사람들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재석은 이미 좌우 양쪽에서 욕하던데 입장 강요하는 건 ㄹㅇ 폭력같음... 물론 입장 내면 되게 좋지 근데 본인이 감당해야 할 리스크가 너무 커 정치에 미친 사람들이 유재석 욕하는 거 한 번 보면 선뜻 입장 안 낸다고 실망하기도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유재석 정도 거물은 정치쪽 파급력이 그냥 지지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보통 연예인이랑 달라 조심하는거 아닐까 농담삼아 대통령되겠다 소리까지 나오는 사람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꾸 정병 핑계 대면서 합리화시킬려는거 좀 웃기네
13:44 l 조회 1
가끔보면 갠팬이면 뭐 어쩌라고 싶을때 있어ㅋㅋㅋ
13:44 l 조회 1
ㅋㅋㅋㅋ자강두천의 당연하지 게임이네
13:44 l 조회 1
사진작가가 찍은 생로랑쇼 마틴 제임스
13:44 l 조회 1
내가 싫으니까 엮지 말라는게 더 유난이고 정병 같아 솔직히...
13:44 l 조회 2
진심 쟤네 큰방에서 맨날 저러냐
13:44 l 조회 9
근데 북미사람이 남부연합기를 모를수가있나1
13:43 l 조회 7
팬들 쉴드 치는 방법 독특하다4
13:43 l 조회 44
정리하자면 그냥 저 판이 조합릴스 달라고 타령하는 애들때문에 안그래도 조합에 예민해져있음4
13:43 l 조회 41
앓는글에 내최애는 빼달라 각자 빨자 이거 자글방 아냐?4
13:43 l 조회 23
랩이 너무 벅차요
13:43 l 조회 14
조합으로 묶든지 말든지 관심없어
13:43 l 조회 16
걍 까놓고 말해서 그 조합 계속 요구하는거 호모충 내지 1
13:43 l 조회 25
"주어없이" 허공저격은 내부정병이다>>이말이 너무 자의식과잉같음1
13:43 l 조회 6
저도 갠팬인데 지금은 걍 플 타는 갠팬들을 줘패고 싶은데요?2
13:43 l 조회 27
요즘 라이즈 삼끼즈 조아1
13:43 l 조회 27
걍마플 흐름이 병크터지고 갑자기 조합이야기해서 그런것같은데2
13:42 l 조회 24
예전 3-4세대 아이돌 덕질할 때만 해도 내돈내산 콘서트 정가 주고 갔는데
13:42 l 조회 11
또이즈 지겹다1
13:42 l 조회 36
그런데 저기 선배 그룹은 비주얼로 유닛 그룹도 나오지 않음?5
13:4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