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0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비에이피 - 배드맨

어둠 속에서 들리는 절규
공포에 질린 세상을
뒤집어버릴거야 다
미쳐버린 세상
바꿔놓을거야 난
돈과 협박에 눈 감는 자들 get out
뉴스를 봐도 전부 공공의 적이고
싸이코패스들이 미쳐 날뛰는 판이고
Ah 이건 범죄와의 전쟁
Ah 똑같이 갚아 줄게
Ah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이 말을 기억해
용서란 없어 우린 절대
I gotta feeling
참을 수가 없어 give it up
Woo I gotta feeling
니가 눈을 감는 날 ah
너는 위험해
잘못 건드렸어 get away
Woo, because I'm 'cause I'm dangerous ah
I'm a badman (I'm a badman)
어둠 속에 너를 가둬줄게
Ah! Ah! Ah! Ah!
겁에 질린 모습을 봐
I'm a badman (I'm a badman)
니들을 다 쓸어버릴거야
어떤 변명 따위는 내게 하지마 in the end
Bass, badman (야 야) badman (야 야)
Yeh guys 감히 누가 우릴 말려
이 도시의 공기는 너무나 숨 막혀
처음부터 잘못된 너희 이리와 간곡해
더러운 싹들을 다 잘라버릴 때까지 안 멈춰 난 독해
똑같이 눈물 흘려봐 you got that?
I gotta feeling
다 불 태워버려 burn it up
Woo, I gotta feeling
니가 울부짖는 날 ah
너는 위험해
갈 때까지 갔어 get away
Woo, because I'm 'cause I'm dangerous, ah
I'm a badman (I'm a badman)
어둠 속에 너를 가둬줄게
Ah! Ah! Ah! Ah!
겁에 질린 모습을 봐
I'm a badman (I'm a badman)
니들을 다 쓸어버릴거야
어떤 변명 따위는 내게 하지마 in the end
Bass, badman (야 야) badman (야 야)
왜 자꾸 건드려
자 이리 엎드려
다 맘에 안 들어
널 보면 lose control
Badman
왜 자꾸 건드려
자 이리 엎드려
다 맘에 안 들어
널 보면 lose control, badman
우릴 만나면 제발 저리 도망 가줘
절대로 우린 니들을 가만히 못 놔둬
I'm a badman (I'm a badman)
어둠 속에 너를 가둬줄게
No, no, no
겁에 질린 모습을 봐
I'm a badman (I'm a badman) wow
니들을 다 쓸어버릴거야
어떤 변명 따위는 내게 하지마 in the end
대표 사진
익인1
좀오글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사 지금 상황이랑 맞긴한데ㅋㅋㅋㅋㅋㅋ 먼가 중2감성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에이피가 진짜 맛집이긴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은 진짜 별별 억까를 다 당하는구나
15:31 l 조회 2
기술자가 최고야 20분 작업하고 30만원 받아가시고
15:31 l 조회 3
정국 지금 부르는 노래 뭐야
15:30 l 조회 12
손톱이 너무 더럽고 못생기게 자라는데 ㅎㅇㅈㅇ
15:30 l 조회 18
홍명보 아들 영어이름 홍명보주니어래1
15:30 l 조회 20
투바투 육아프로그럄 보는데 내돌도 찍어줬으면 좋겤ㅅ다.. 2
15:30 l 조회 11
2010년대 초중반 선수들 거의 동네북이었는데
15:29 l 조회 9
삐아 오버글레이즈 쓰는익1
15:29 l 조회 24
본인표출 침착맨 성세천하2 기다린 익들아!! 다음주 월 화 예정이래~!!!!
15:29 l 조회 11
아 진짜 오늘 너무 심심한데
15:28 l 조회 20
기성용같은 수미는 기성용 하나로 끝인게....3
15:28 l 조회 62
OnAir 인가 시작
15:28 l 조회 11
난 먹방의 쩝쩝거리는 소리가 왤케 싫지2
15:28 l 조회 25
내일 홍명보 기자회견한다는데
15:28 l 조회 19
안정환 홍명보 완전 비판했네4
15:27 l 조회 163
정국 라방 말투 애교 개끼네3
15:27 l 조회 70
정보/소식 12년 전처럼 엿 맞을까?…월드컵 최악 성적 "홍명보호 귀국행사 없다”
15:27 l 조회 22
다들 18살 연상 남자 만날 수 있어?7
15:27 l 조회 16
그 ㅇㄸㄲ 라뽀끼 맛있어????5
15:27 l 조회 21
OnAir 곧 인가 시작
15: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