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12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주말은 일이 있어서 못 갔고 오늘 알바 끝나자마자 가려고 하거든 첨가서 잘 모르는데 마스크랑 모자 꼭 써야 돼?? 나 비염때매 마스크 쓰면 숨쉬기 좀 불편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모자는 추우니까 쓰고 가!! 마스크는 굳이 필요없으면 안 써도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자만 써야겠당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가서 카메라에 찍히고 그러니까 신분보호용이야 힘들면 안써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고마워!! 모자만 쓰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많이 찍혀서 웬만하면 쓰는 게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도리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목도리+모자 조합 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라클라바는 어땨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라클라바가 읍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님 목도리로 입까지 최대한 가릴 수는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도리랑 모자로 최대한 가리고 가려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보다 사진이나 영상 찍는 사람 많아서 얼굴 가릴 용도로 들고는 가는 게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한 말이지만 사진 찍는 사람 정말 많구나,,,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아무래도 대규모다보니 걍 현장에 있는 것만으로 압도되는 게 있어서 찍는 사람이 많은 거 같은데 간혹 뒤통수 말고 얼굴쪽 찍는 사람도 있어서... 노출되는 거 싫으면 필수더라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나오늘 암것도 안썼는디... 오늘 근데 일반인들도 영상 많이 찍더라..ㅋㅋ ㅠ
복장제한 같은 건 없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1
12:28 l 조회 23
미국은 축구 못함?2
12:28 l 조회 9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
12:28 l 조회 35
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
12:28 l 조회 11
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
12:27 l 조회 66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
12:27 l 조회 21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4
12:26 l 조회 64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
12:26 l 조회 27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7
12:26 l 조회 38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
12:26 l 조회 84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
12:26 l 조회 7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2
12:25 l 조회 8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3
12:25 l 조회 5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
12:25 l 조회 9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40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3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9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8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7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