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65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데이식스 세븐틴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일본 개싫어하고 성격 화끈해서 ㅇㅇ
현재 남아있는 친일 뿌리 뽑아버리고 노동자 출신으로서 기득권층보다 서민을 위한 정치를 할거란거에 의심이 없음 그거만으로도 난 뽑을 이유 충분하다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친중보다 친일이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북한이랑도 평화롭게 지내야된다 보고 친일세력들 이 나라에서 떵떵 거리면서 잘 사는거 극혐임 다 뿌리뽑아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뭐 말하는 거랑 하는 게 싼티난다 이러는데 그래서 윤은 안 나셨는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대선토론을 보고도 뽑은 지능이니 어쩔수가 있나 싶음 걍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일 화끈하게 잘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일파 척결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친일파 개시러하고 대통령감이면 저정도 깡은 있어야 한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 친일파 대통령이 지금까지 몇이나 있었는데; 이명박까지가 한계였다고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친일파 척결 가보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구감독 김연경 보면서 느낀건 감독 역량이 진짜 중요하다는거
13:42 l 조회 1
빅뱅콘 오늘 일예한다
13:42 l 조회 1
현재 기준 32강 대진은 이렇게 뜬다
13:42 l 조회 8
부상 올 것 같아서 경기 안내보내기 좋은데?
13:42 l 조회 2
수학 잘 못하는데
13:42 l 조회 6
손흥민 체력 딸려서 서있기만 하더라도 넣었어야함
13:42 l 조회 3
ㅋㅋㅋ아 스레드에 어떤 야구팬이 쓴글 봤는데 어이없게 터지네ㅜㅜ
13:42 l 조회 10
지들이 메시도 아니고 필드위에서 왜저래3
13:42 l 조회 13
간절하면 어케든 되긴 하나봐
13:42 l 조회 14
근데 경기때 감독 서있는거 금지됨??
13:42 l 조회 12
누가 물리적으로 한대 패줬으면
13:41 l 조회 6
이게 무슨 아시아의 호랑이야!!!!!!!1
13:41 l 조회 13
홍명보는 왜 공격을 전후반 다 끝나고 추가시간에만 하는거지
13:41 l 조회 6
달수네 썸네일 맵다ㅋㅋㅋㅋㅋ 1
13:41 l 조회 87 l 추천 1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3
13:41 l 조회 24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1
13:41 l 조회 31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
13:41 l 조회 45
사주상 나랑 잘 어울리는 아이돌이랑 배우가1
13:41 l 조회 25
그래도 멕시코가 3:0으로 이겨서 올라갈 확률 무지 높아졌네
13:41 l 조회 37
오늘 경기 요약
13: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