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92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에프..?
대표 사진
익인1
타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서 물어본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에프에 했다 다 버렸어ㅠㅠ 잘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차갑게 먹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다... 처음부터 남은거 보관을 잘하는 수밖에는ㅠㅠ 뿌링클 먹고남은거 냉장보관하면 다음날까지 바삭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알고싶다ㅠㅠㅠ 근데 에프는 돌리면 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프 시간조절 잘 하면 안타던데 난 매번 에프돌려서 먹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용용기에 담아 뚜껑 살짝 덮고 전자렌지
그러면 따뜻하게는 먹을 수 있지않을까
난 그렇게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180도에 3분만 돌리면 괜찮을 것 같은데.. 나는 저번에 200도에 5분 돌렸다가 약간 탔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의견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각조각 잘라서 전자렌지 먼저 돌려가지고 데운뒤에 에프 타기 직전까지만 돌리기..? 조각조각 자르는이유는 어차피 잘타서 한부분만 바삭해지고 나머지는 눅눅하니까 골고루 타기직전까지 바삭해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렌지 돌려서 걍 눅눅하게 먹는데 그래도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낮은 온도로 에프 돌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양념밴 건 에프쓰면 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말하면 다들 엥?하는데
진짜 남은 뿌링클 넣고 밥볶아먹으면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렌지돌리고 겉만 에프로 살짝 꾸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렌지로 데우고 에프로 바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한테 주면 연구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렌지안돼 절대안돼 닭 전자레인지 돌리고 장염걸림 무조건 에프나 오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경우의수 봣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15:43 l 조회 1
만약에 경우의수 뚫고 32강 진출했어 그럼 손흥민 옌스 둘다 스타팅으로 쓸거같음?
15:43 l 조회 1
뭔 32강이야 그냥 한국 입국해라
15:42 l 조회 4
오늘 지성 키알 개많이 옴1
15:42 l 조회 11
아 심괴 보려했는데 티빙이네
15:42 l 조회 3
정보/소식 일본 피파랭킹 16위로 상승, 한국 피파랭킹 28위로 하락1
15:42 l 조회 26
이집트같이 피파랭킹 낮아도 조직력 있으면 되잖아 거기도 살라
15:42 l 조회 5
스탠딩화 가서 갈아신어?1
15:42 l 조회 6
축구 좀 보는 사람들은 그냥 축협이 외국감독을 싫어한다 하드라5
15:42 l 조회 26
경기 끝난지 4시간이 가까워졌는데도 기분이 여전히 안좋아..2
15:42 l 조회 12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2
15:41 l 조회 22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1
15:41 l 조회 28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20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2
15:41 l 조회 101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1
15:41 l 조회 28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5
15:41 l 조회 20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10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동결건조 시키자
15:40 l 조회 10
손흥민 코너킥 찰때 진짜 다급해보여서1
15:40 l 조회 63
순애보 김무열을 보고싶다면
15: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