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61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8
이 글은 1년 전 (2024/12/24) 게시물이에요
12/22(일)

일산

10:30 뉴진스 500명


12/28(토)

일산

9:00 투바투 760명

12:30 태민 750명

15:30 플레이브 500명


12/29(일)

일산

18:30 에이티즈 700명

19:30 제베원 375명

상암

8:00 엔믹스 200명

8:40 크래비티 200명


12/31(화)

일산

8:30 장하오 250명

상암

8:30 이즈나 200명


대표 사진
익인1
사녹 많이하네 원래 많이하나? 기억이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가요대제전은 사녹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부분해 가요대제전이 31일에하고 새해 카운트다운까지 중요해서 무대 준비하다 딜레이되면 안되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 있는 돌들 다 생방안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하지 원래 음방도 사녹하고 생방때 다 올라와서 무대 해 풀로 안 하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때 뉴진스 스케줄있어서 사녹한다고 큰방에서 봤는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그럼 뉴진스는 안 나올텐데 대부분 다 본방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에게
홍백나가는 돌들도 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700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돌도 인원 많이 받아서 사녹하면 조켓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인도 많이 쳐주네(좋다는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지금 그룹별 커뮤니티나 공지로 올라온거지? 가대전에서 올려주는거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궁금했는데 정리 ㄱㅅㄱㅅ
엔시티 언제뜨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시티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유닛 다 할거같애? 사녹 제바아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한적없지않나?
하나 뜨면 나머지 다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녹 신청했는데 제발 당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브도 28일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리 고마워ㅎㅎ 우리도 많이 받앗음 좋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많이 뽑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플레이브 일산 28일 3시 30분 500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은 원래 공지 늦게줌 슴돌들도 다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다 일산인데 인원이왜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하오는 혼자 인데 250명임?ㄷㄷ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병크로 탈퇴한거 아니면 그냥 언급해도 신경 안쓰지않음?2
13:42 l 조회 16
엽떡 로제 착한맛이랑 오리지널중에
13:41 l 조회 6
정보/소식 레드벨벳 선예매 만으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
13:41 l 조회 26
그렇게 싫으면 본인이 탈덕 하면된다니까2
13:41 l 조회 25
남자는 하늘
13:41 l 조회 14
정국 공중부양4
13:40 l 조회 21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10
13:40 l 조회 75
그럼 다같이 멤버들한테 티내지말라고 총공 ㄱㄱ6
13:39 l 조회 63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 너무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2
13:39 l 조회 8
텐퍼센트커피 달달한음료중에 뭐가 맛있엉?10
13:39 l 조회 27
트와 CHILLAX 노래 아는 사람?2
13:38 l 조회 24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13:38 l 조회 27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1
13:38 l 조회 93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3
13:38 l 조회 29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13
13:37 l 조회 85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1
13:37 l 조회 48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38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13:37 l 조회 35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4
13:37 l 조회 56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13: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