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ebarchives.pa.go.kr/20th/20insu.go.kr/message/45831?sst=wr_good&sod=desc&sop=and&page=1341
![[잡담] 주작 아니야?? 하고 검색해봤는데 대통령 기록물로 남아있넼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6/92ef734cea7edc2c74b41e8cfe3f6f40.jpg)
![[잡담] 주작 아니야?? 하고 검색해봤는데 대통령 기록물로 남아있넼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6/5c55d32cc5adeebd0dc9b5e54dbe7100.jpg)
보수는 돈 잘 준다매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http://webarchives.pa.go.kr/20th/20insu.go.kr/message/45831?sst=wr_good&sod=desc&sop=and&page=1341
보수는 돈 잘 준다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