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5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샌드위치도 안 좋아함?
대표 사진
익인1
오 뭔가 그럴 거 같다 식사는 따로 하고 빵은 디저트로 먹는 게 좋다고 한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샌드위치 먹을 거면 피자 먹을 것 같아ㅋㅋㅋ
샌드위치... 서브웨이 먹는 거 한번 봤다ㅋㅋㅋ (내가 잘못 본 거 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햄버거도 치즈버거 먹는 거 보면 샌드위치 잘 안먹을 것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지한 빵이 무슨 느낌이야? 크루와상 치아바타? 이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자빵 소시지빵 같은 식사류느낌
빵은 달달해야된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에서 음식맛(?) 나는 진지한 맛 안 좋아한대! 무조건 달달한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샌드위치는 식빵사이에 껴있는거니까 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햄버거는 좋아하는 것 같던데 샌드위치도 괜찮지않을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식사로 먹는거면 먹고 아이유가 말한 기준은 아마 디저트일거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식사로 먹는 건 OK 밥 먹고 디저트로 먹는 건 달달한 빵이 좋다는 말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돌들이 오래 못가는게
20:57 l 조회 1
근데 진심 4살까지 나이 차이가 보기 좋음
20:57 l 조회 1
오늘 성찬이 한 머리 이름이 도대체 뭘까
20:56 l 조회 8
하나만 특출나게 잘하면 뭐해 하나를 너무 못하는데
20:56 l 조회 20
어릴땐 몰랐는데 예전 인소들 보면 참... 고딩들이 꼴값이다 싶음ㅋㅋㅋ
20:56 l 조회 14
연상 여자는 연하랑 몇살차이까지가 딱 적당해 보여?4
20:55 l 조회 15
박지훈 양갈래 졸라 귀엽다2
20:55 l 조회 18
본진 덕질할때마다 약간 내인생에 현타가와..(한심주의)
20:55 l 조회 15
ㄹㅇ 연애든 결혼이든 또래가 만나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20:54 l 조회 14
티빙, 웨이브 1750원에 같이 볼 사람
20:54 l 조회 25
최예나는 여솔로 성공한 편인가?3
20:54 l 조회 29
나는 아이돌 춤 못추는거 용서 가능함5
20:54 l 조회 30
몬엑 컴백함?2
20:54 l 조회 10
성욱이 진짜 슴티알 데뷔조야? 그래서 오늘 하민이랑 목격뜬건가1
20:54 l 조회 41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2
20:54 l 조회 25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1
20:53 l 조회 54
웨이브 스탠바이미 연프 본 익들아
20:53 l 조회 14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이 혹평 많다던데
20:53 l 조회 13
도훈 : 이렇게 염색 한번 했다고 사랑받는 직업 와우1
20:52 l 조회 119
나이 많은 40대 남자가 20대사귀고싶어하는게 왜 징그럽게 느껴지지17
20:52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