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다시 16부작으로 다 돌아와 ㅠㅜㅜㅠ차라리 좀 끌더라도 알찬게 낫다.
급마무리 화가남 좋은거 급하게 다 먹었더니 체한거같고,
빌드업 없으니 전개도 뭔가 부실해보인다고요
(잘만든드라마제외)
|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다시 16부작으로 다 돌아와 ㅠㅜㅜㅠ차라리 좀 끌더라도 알찬게 낫다. 급마무리 화가남 좋은거 급하게 다 먹었더니 체한거같고, 빌드업 없으니 전개도 뭔가 부실해보인다고요 (잘만든드라마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