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01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트레이닝을 비슷하게 받아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소속사마다 추구하는 이미지가 다 그룹마다 있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레이닝 ㅇㅇ 춤부터 그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근데 슴만 아니라 다른 소속사 다 그렇긴 할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그렇고 슴돌이 슴돌 특유의 느낌이 강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생때부터 그거 주구장창시켜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생때 연습해서 잘 해서 그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타 대형도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연생때 소속 선배님 노래로 많이 연습하니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맞아 춤커버도 슴돌이 젤 잘하더라고 신기했는데 댓글들이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이 좀 비슷한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팔은 안으로 굽는다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목소리합 아카펠라광인 이수*할배의 신조에 따라 목소리합 - 오타쿠아닌척하지만사실에스엠개오타쿠라슴타쿠저격용A&R으로30년동안팬들지갑수금해감 - 슴노래로 트레이닝 개많이 함 30년차니까 트레이닝 노래가 개많음 보통 3사가 역사가 기니까 자기 소속사 선배 곡은 자기들이 제일 잘함 yg도 jyp도 툭 치면 바로바로 나올 정도로 잘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우스갯소리이기는한데 걍 ㄹㅇ진자인 제와피는 모든 게 이어지는 웨이브 이런 거 딱 봐도 개잘하던데 배출 아티스트가 많을수록 재능자산이 많아져서 그런 듯 와쥐곡도 와쥐 소속가수가 부르면 개쫄깃한 것처럼 타가수가 하면 슴슴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 뿐 만 아니라 걍 모든 소속사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Yg생각해보니까 그렇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모든 소속사가 그래 대형은 특히 제왑이랑 와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많이 해본사람들이니까 걍 당연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건 진짜 모든 소속사가 그래 큐브도 큐브돌이 제일 잘 커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습생때부터 해온거라 잘 살리겠지 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건 어느 소속사든 다 같은 거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춤추는 원필이 좀 볼래?
21:02 l 조회 1
엿 던진 월드컵이랑도 비교 안되는게 당시 알제리는 그냥 잘하는 팀이었음
21:02 l 조회 2
박문성 우는거 봐
21:01 l 조회 6
와 조국닮았네 홍명보
21:01 l 조회 4
아니 진심 걷는 이유는 뭐야?1
21:01 l 조회 10
장하오 각도
21:01 l 조회 9 l 추천 1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
21:00 l 조회 32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5
21:00 l 조회 118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32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7
20:59 l 조회 85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10
20:58 l 조회 7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9
20:58 l 조회 77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42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50
아 원빈아4
20:57 l 조회 89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5
20:57 l 조회 25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52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7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4
20:56 l 조회 76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