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11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타팬들도 알 정도로 대박난 인형 말고 그냥 보통 팬들끼리만 아는건 얼마나 팔려? 샘플비 회수 할 정도는 팔릴까?

천차만별이겠지만 그냥 평균적으로?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샘플비까지 넣어서 가격 책정하던데! 최소수량 채우는 정도가 대부분일걸 남는거 거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 아는 기본 단가로 나오려면 중국공장 50개 ~ 한국업체 낀 중국공장 100개~ 최소수량이 이런식이라 채우기 급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보통 팬들끼리만 아는 수준이면 최수 수량 겨우 채우면 다행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는거 거의 없음...인기 많은거 아니면 수량 겨우 채우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남는건 솔직히 안바라고 샘플비 회수할 정도면 될거같은데 최소 수량 50개~100개 이런게 문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선입금 받아보고 안 채워지면 취소하는거를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소수량 맞추기도 좀 힘들어... 딱 최소수량 맞췄을때 샘플비 회수되고 남는건 없는정도...? 인형+특전, 선착, 럭키번호 이벤트 이런거 다 해서 1.7에 했을때 기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
0:37 l 조회 1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
0:37 l 조회 7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
0:37 l 조회 5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
0:37 l 조회 2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
0:37 l 조회 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
0:37 l 조회 9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
0:37 l 조회 5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2
0:36 l 조회 10
조합플 뭐가 뭔데
0:36 l 조회 49
연준 컨포 오브제컷 느낌 좋다1
0:36 l 조회 9
이 영상 외국 축구선수들 같은데 무슨 밈이야?
0:36 l 조회 13
이거 진짜 모든 아이돌이 봐야하는 영상인듯ㅋㅋㅋ..
0:36 l 조회 71
뭐 인스타로 퍼졌으면 모를까 트위터에서만 난리인건 모를만 한데5
0:35 l 조회 66
사실 본진 자컨 하나도 안 보는데
0:35 l 조회 15
위시 재희 뭔가 신경쓰여… 3
0:35 l 조회 24
데뷔했을 때 처음 비주얼보고 충격먹은 남돌6
0:35 l 조회 42 l 추천 2
갠활 시작하면 그룹 스케 보다9
0:35 l 조회 53
게티이미지 플 시작 트위터 찾음...5
0:35 l 조회 139
아니 뭐 저게 무슨 사회면 병크 이런 것도 아니고 돌이 모른다 쳐도3
0:35 l 조회 71
나 진짜 남미새고 남자 좋아하는데1
0: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