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이 눈코입 3갠지 4갠지 헷갈려하길래 귀여워서 웃고있었는데 쟈니웃음소리가 치고들어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존나귀여워하고계셔 졌다 pic.twitter.com/gC2qoqFrZY— 재일、、 (@jae1l_) February 26, 2023혼자 생각하고 웅얼웅얼 그나저나 서쟈니의 따뜻한 웃음 살면서 한 번 받아보면 조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