뫄뫄콘 첫콘 n구역 n번 + 5 라고 파는건
5만원에 판다는거야? 아님 기존 자리값에 5 해서 판다는거야? 그리고 그렇게 양도받아도 티켓값 또 내야하지?
양도 받으려는건 아니고 서치하다가 봤는데
생각보다 싸게 파는것같아서 궁금해졌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뫄뫄콘 첫콘 n구역 n번 + 5 라고 파는건 5만원에 판다는거야? 아님 기존 자리값에 5 해서 판다는거야? 그리고 그렇게 양도받아도 티켓값 또 내야하지? 양도 받으려는건 아니고 서치하다가 봤는데 생각보다 싸게 파는것같아서 궁금해졌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