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40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1/18) 게시물이에요
요새 에이티즈 무대만 개많이 보눈 중인데 ㄹㅇ 무대마다
최산이 센터 같다가 우영이 센터 같다가 성화가 센터 같다가 홍중이 센터 같다가 누구였지 암튼 모든 멤버가 다 센터 같음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웅 정햐진건 없어용 다들 골고루 잘 돋보이는 느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ㅋㅋㅋㅋㅋ 그랴서 더 재밌는 느낌? 풍부한 느낌? 색다른 느낌? 암튼 조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곡마다 다르고 정해진건 없엉
무대말고 레드카펫같은데서 인사할때 인사대형은 정해져있어 홍중여상이가 가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상씨 잘생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히 없어 노래 파트 정할 때도 일단 다 불러보고 적합한 사람한테 주는 오디션 형식이라 그때그때 킬링 담당 다 달라서 센터가 있을 수 없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항상 오디션보듯이 전곡을 전멤이 다불러보고 파트배분하는거라 욕심나는파트 잘불러서 가져갈때도있고 아쉽지만 더잘어울리는멤이 가져가는경우도있어서 인정하고 그런분위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런 거 좋다 그럼 어울린다고 판단?하는 건 작곡가랑 멤버 전원인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그런 자잘한 비하인드는 가끔 멤들이 얘기해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 정해진센터는없옹 각자 킬링파트존재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곡에 분위기에 따라 센터가 계속 달라져 따로 누가 센터다 이런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센터 없고 서있는 대형도 키순으로 작은애들이 안쪽인 형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각자도생
12:59 l 조회 1
아이돌 정병들은 현생이 없겠지?
12:59 l 조회 4
나는 멤버한테 손올리는거 진짜 별로임
12:58 l 조회 17
축알못인데 한일전 보고싶어
12:58 l 조회 7
와 침착맨 보는데 한로로 라이브 노래 듣는다
12:58 l 조회 11
라이즈 앓는 글은 큰방에 쓰지말라는거3
12:58 l 조회 53
석매튜 매니저랑 포켓몬 코스프레 했는데
12:58 l 조회 9
퍼펙트글로우 보는데 포니는 ㄹㅇ 어나더다1
12:58 l 조회 3
왜 갑자기 문건 얘기에 역바 플 도는거임?
12:58 l 조회 14
최애한테 자꾸 꼽주고 내려치는 장난하는 타멤7
12:57 l 조회 65
은석 성찬 원빈 얼굴권력16
12:56 l 조회 83
마크팬들 사장님 탓은 왜 함??1
12:55 l 조회 74
도영 군대가서 살찔까봐 걱정햇던데 현재상태:까시군인7
12:55 l 조회 83 l 추천 1
아이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효도는 5
12:55 l 조회 47
엠넷 또 이상한거하네13
12:55 l 조회 139
방탄 진 이런 느낌 좋다1
12:55 l 조회 21
마크 저 옷 미국에서 입고다녔으면 진지하게2
12:54 l 조회 149
오늘 별로 안더운거지?7
12:54 l 조회 67
근데 엔터 쓰는이유가 뭐야1
12:54 l 조회 20
역바 얘기 그만하자4
12:5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