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59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9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해골이다 해골. 그냥 병무청에서도 안받아줄 정도로...

웬만한남자들 170중반~170후반일테니 생각해봐  

177에 50키로 BMI16이하면 무조건 면제... 공익도안감 

177에 55키로정도면 공익으로 빠질가능성 무지하게높음. 군대가기싫어서 연장연장하고 

주기적으로 병원가서 체중잰차트같은거 제출하면 공익줄꺼임. 


[잡담] 남자 50키로가 예쁘다는말 그만해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자 50키로대면 ㄹㅇ 뼈에 가죽만 붙… 그게 좋다고? 그건 건강에도 안 좋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키빼 120 하는 건 근데 ㄹㅇ 뭔 기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실제로 50키로대 남돌들 많지않오?! 그돌들 몸이 이쁘다는 소리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돌 몸 예쁘려면 170대는 50키로대까진 빼야한다는 글 있어서 긍가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 왜저래 소리가 절로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쓴 사람도 50키로 넘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장난하나 내가 167에 50키로 넘는데도 말라서 니 괜찮냐 소리 들음 제발 사람들아 돌들도 살아야지요 남돌들한테 보기 좋게 예쁜 몸무게도 아니잖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근데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미안한데 아니 안미안한데 솔까 이쁜것도 아니고 그정도면 내가 막 밥먹여주고싶던디
제발 지들 몸에나 정병좀가지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해골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0키로대 좋다는게 근육도 없고 다이어트 빡세게 해서 저 몸무게를 만들으라는 소리가 아니지 않아 ? 태어나기를 모태마름으로 태어난 까시가 좋다는거였는데 다이어트 하란 소리도 있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키 170에 50도 엄청 마른건데... 남자가 그정도려면 근육도 없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남자는 여자보다 골격무게가 훨씬더나가서 그냥 뼈에 살거죽만 붙여놓은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면 아이돌들 인형취급하는거 돌팬들이 제일 심해 돌들 건강은 상관없이 지들 입맛에 맞추는게 제일 먼저야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생때 키작고 (160초반) 멸치인 남자선배가 체구작다고 공익갔는데..
몸무게 50이면 진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실물보면 해골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0후반이면 ㅇㅋ 하겠는데 50초반은 진짜 걍 해골임 볼이 싹 패여서 솔직히 예쁘지도 않아 걍 많이 아파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신병자들 말 들어줄 가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들이나 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 말을 어디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하나도안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아니 내최애가 저러면 제발 밥 좀 먹어 소리 절로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돌들 실제로보면 진짜 말랐더라
근육키웠다고 웃통 벗었는데 오히려 오마갓이었음..
제발 더 먹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 이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브다고 하는사람이있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돌 175 52인데 실물 개요정이고 예쁜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브리즈 보은 잘하기로 유명한데 투표해주실 분!!!!!!😭😭
15:35 l 조회 1
인천공항 오늘 입국하는 아이돌있어?? 입국장에 사람이
15:35 l 조회 1
익들아 콘서트 영상 보관용 외장하드 사는거 오반가
15:35 l 조회 2
홍명보 14년도에도 욕 엄청 먹지 않았어?
15:35 l 조회 1
라이즈 투표해주세요ㅠㅜ
15:34 l 조회 7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3
15:34 l 조회 21 l 추천 3
큰방분들 라이즈 음중 투표부탁드립니다🧡1
15:34 l 조회 10
OnAir 엠씨들 귀엽다ㅋㅋㅋ1
15:34 l 조회 11
라이즈 투표완🩷🧡5
15:34 l 조회 27 l 추천 3
헐!!!!!!맨 끝 줄 소년 세윤이가 프듀 진우 였네!!!!!!!!!!!!!!!1
15:33 l 조회 12
여기 유독 여돌 바꿔가면서 웨이브 체형글 왜캐 올라옴
15:33 l 조회 4
라이즈 1위하면 조케따.. 투표해주시면 조케따..
15:33 l 조회 9
얼굴패스 등록할랬는데 토스페이 어찌고 하더니 내 얼굴 안찍어가고 1
15:33 l 조회 11
앤더블부인 라이즈 투펴완💚🍀5
15:33 l 조회 23 l 추천 5
OnAir 앳하트 의상 바로 바꿔왓네
15:32 l 조회 15
근데 요즘 축구는 시간 추가하는 거 없어??2
15:32 l 조회 17
지금 국대에도 나중에 은퇴해서 감독되면 홍명보 될 애들 많음1
15:32 l 조회 25
미디어 [음원공개🎵] 🎤 효리수 - 별이 쏟아지는 밤✨#놀뭐 #효연 #유리 #수영
15:32 l 조회 8
To.나이차많이나는 커플
15:32 l 조회 26
트위터에 백수가 많나 아님 시간이 많은가
15:3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