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아니 나는 그럼 완전판을 또 봐야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어제 정주행 다했는데 완전판이 또 있네.. 암튼 웹툰 정주행하고 드라마 다시 보니까 선오조조 왜캐 아련하냐ㅜㅜ 진짜 슬프다..|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아니 나는 그럼 완전판을 또 봐야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어제 정주행 다했는데 완전판이 또 있네.. 암튼 웹툰 정주행하고 드라마 다시 보니까 선오조조 왜캐 아련하냐ㅜㅜ 진짜 슬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