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이창섭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보이넥스트도어 백현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3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무한리필임? 왜 못먹는 사람들이 생기는거임? 제한 하면 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직원식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내식당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 인원수대로 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원식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구내식당인데 외부인은 먹고 직원들은 밥 모자라서 라면 먹어서 그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내식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내식당이라 애초에 인원수 맞게 법인카드로 결제한 거임 오바해서 준비하면 법카 더 쓴다고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내식당이야 회사 오전에 밥먹으러 올꺼냐 전화도 돌림 인원수 체크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먹을사람들이 어느정도 정해져있는 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내식당이고 2~3명이서 100인분정도 만들어서 양이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옌 두명이 그날그날 식사 수요 조사해서 직원 수십명 밥차려주는 프로임 표본 있긴 하지만 자율배식이고 먹다가 뭐 맛있으면 더 떠먹기도 하던데 약간 사원복지 개념으로 이벤트성인데 박하게 더 먹지 말라고 할 수도 없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회사 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피디네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 한로로 2% 광고 찍었구나1
06.20 16:35 l 조회 51
다이소 올해 매출 궁금하다4
06.20 16:32 l 조회 162
머리아파
06.20 16:31 l 조회 46
Xg 힙노타이즈 이 노래 개좋다9
06.20 16:31 l 조회 70
황교안은 또 왜이래2
06.20 16:31 l 조회 131
요즘 애니 진짜 재밌는거 없네..19
06.20 16:31 l 조회 199
진짜 이런 아이돌 덕질하는 사람들이 눈 높은거같아11
06.20 16:30 l 조회 581 l 추천 1
라이즈 저 댄브 부분은 대체 존재 이유가 뭐여56
06.20 16:29 l 조회 1228
랩비트 원빈 미친건가 개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3
06.20 16:29 l 조회 215 l 추천 3
서가대 결제 하지말고 아메바티비 우회해서 보삼
06.20 16:28 l 조회 133
하이브 제보 사이트 혹시 시간당 횟수 제한 있어?
06.20 16:28 l 조회 33
라이즈 무대 엠카보다 음중이 왜 더 좋지?7
06.20 16:28 l 조회 221
음중 백밷백 엔딩 성찬11
06.20 16:28 l 조회 150 l 추천 14
울산 음중 무대 원빈이 진짜 잘생김6
06.20 16:28 l 조회 121 l 추천 1
와 오늘 성찬 전광판봐......11
06.20 16:28 l 조회 206 l 추천 16
OnAir 엔플라잉? 진짜 오랜만이다1
06.20 16:27 l 조회 56
오늘 서가대 레드카펫 이상원4
06.20 16:27 l 조회 173 l 추천 3
장원영이랑 설윤이랑 친해졌음 좋겠다20
06.20 16:27 l 조회 383 l 추천 1
나 랩알못인데 양홍원 랩 잘하는 편임??9
06.20 16:27 l 조회 286
덕질하는데도 저 법을 싫어하는 사람이 존재함..?4
06.20 16:27 l 조회 106


처음이전6666676686696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