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나 노래 수록곡까지 웬만한건 다 아는데 가면 신날까? 나도 떼창해보거시픈데... 막 일어나서 뛰어놀아?? 대전콘 갈지 고민이라ㅜㅜ 서울에서 내려가야돼서 고민돼!!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 리스너들도 많이 가던데 재밌어하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신나! 다른 콘서트들보다 일어나서 뛰어노는 시간 훨씬 많아서 재밌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스너로 갔다가 팬된사람...나...노래 거의 다 알면 재밌을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작년에 리스너로 갔었는데 짱잼ㅋㅋㅋㅋ
잔잔곡할때빼곤 다 일으켜세움 가기전에 떼창가이드 응원법 보고가면 더 재밌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리스너로 데식콘 갔는데 4시간 떨어진 거리에서 서울까지 갔거든? 근데 진심 살면서 가본 공연 중에 돈 아까울 공연 중에 하나라고 자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척 클콘 갔다왔는데 재밌었음ㅋㅋㅋ 좋은자리 못구해서 4층이라 뛰어놀진 못했지만 뛰어놀고싶어서 다른콘서트 가보려고했는데...티켓이 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몰랐던 노래중에 좋은노래도 넘 많았어서 콘서트 나오자마자 플리에 와다다다다 추가해서 지금 플리에 데식노래가 절반....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리스너일때 가봤는데 노래알고 가니까 재밌더라 응원법도 따라하면 더 재밌어! 지금은 팬이 됐지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리스너였는데 콘 갔다가 팬됐음..,노래만 다 알면 개짱잼 난 노래를 다 알진못했는데도 쟈맛간 햇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 리스너로 갔다가 제대로 입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식은 대부분뛰어놀아 핵잼 노래 저정도로 다 알면 재밌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전콘 자리만 있으면 가고싶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종도 리스너로 갔다가 또가고싶은데 다 광탈이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테이씨 이 착장 좋다
20:52 l 조회 1
근데 패스가 안되는 이유가 뭐야???
20:52 l 조회 1
포타 되는사람
20:52 l 조회 5
지금 정병왜이렇게많냐
20:52 l 조회 13
하이브 해외 뺑뺑이 돌리는 거1
20:51 l 조회 28
코르티스는 엠카 트리플크라운 했구나
20:51 l 조회 16
나 오전 알바하는데 왜 사람이 없나 햇더니
20:51 l 조회 15
성찬 에터뷰 게스트들이랑 얼굴합이 다 좋다7
20:51 l 조회 24
호날두 연봉이 3천억대야??1
20:51 l 조회 8
홍명보가 나간다해도 그담에 또 이상한감독오면2
20:51 l 조회 17
샤갈ㅋㅋㅋ 친구가 인피니트도 5백을 하는데 홍명보 지가 뭐라고 3백 고집하녜1
20:50 l 조회 40
최애 나오는 영화 구매하려고 포인트 충전했는데
20:50 l 조회 5
원래 남아공이 잘하는 나라는 아니야?7
20:50 l 조회 38
근데 근로장려금이 일을 안한사람도 받을수잇는거야?3
20:50 l 조회 39
카타르 대회 브라질전은 크게 지고 있는데도 열심히 뛰었음2
20:50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쿠팡 일용직 다녀도 ㄱㄴ해??1
20:49 l 조회 22
경기 지금 보는데 남아공 개아쉽겠다3
20:49 l 조회 46
너넨 우연히 최애 자만추해서 대화도 한두마디 하고 그랬는데1
20:49 l 조회 19
빅뱅콘 몇시간 할려나1
20:49 l 조회 12
덕질하는 커뮤에서 이런 사고방식 많아서 힘들어1
20:4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