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5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떡밥이 떠도 이건 어떻고 저건 어떻고 한먹고 있더라 그리고 타멤 떡밥에 더 관심많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걔들은 그게 팬덤을 돌아가게하는 원동력이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세상에서제일 불행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볼때마다 참 안타까움 어쩌다 저렇게 됐을까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멤 떡밥 비교한다고 최애 떡밥 못앓는거 진짜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봐도 멤이 잘해서 따온것도 다 푸시래ㅋㅋㅋ 눈가리고 아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적충 진짜 치떨림 최애를 좋아하는건지 최애가 만들어내는 성적이 좋은건지 약간 극성청담맘 감성이라 볼때마다 미춰버리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진짜 저렇게 불행한데 덕질 왜 하지 싶은데 본인들은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 큰 문제는 저기서 조금만 삐끗하면 악개 돼서 타멤이랑 그룹 패고 다닌다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미 패고 있는데도 자기들이 멤버를 패는지 인식조차 못하고 ‘회사’를 패는거라함 ㅋㅋ 왜 멤버 비꼬냐고 뭐라 하면 회사랑 멤버를 동일시하지말랰ㅋㅋㅋ ㄹㅇ 돌아오는 답변이 거의 자동봇임 진짜 이래서 한먹는 덕질이 진심 유해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진짜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가 공정치 못한 거에 항의하는건데 우리가 언제 타멤을 팼냐고 오히려 너야말로 모든 멤을 두루두루 공정히 사랑하지 않는 게 아니냐며 적반하장으로 나오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든 돌판 악개들 국룰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끼리 타판 악개들이 악개짓 하는거 보면서 거울치료도 안되나? 개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안돼 타멤 악개는 그야말로 악개지만 본인들은 진짜 자기멤을 위한 찐팬이거든 맨날 자기들끼리 그런 소리만 하고 있으니까 더 공고해지더라 오히려 그래서 본인이 조금이라고 한먹고 있는 거 같으면 진짜 빨리 나와야 함 탐라 다 갈아엎고 끊어내야지 순식간에 악개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들만 그걸 영원히 모름 아마 이 글 봐도 본인들 얘기하는지 모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나도 전에 물들어서 그런 생각 잠깐 하면서 덕질한 적 있는데 일단 내 덕질이 너무 불행해짐 다들 어지간하면 그러지마 스스로를 위해서라도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걔네는 평생그럴걸 다른곳가도 그럴거고 한번 뇌 터질거같이 절여져서 까짓하며 덕질하면 그 도파민 못잃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
14:36 l 조회 3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6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6
14:35 l 조회 37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1
14:35 l 조회 48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
14:35 l 조회 26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
14:35 l 조회 36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4
14:35 l 조회 22
이강인 후반 추가시간에
14:35 l 조회 22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
14:34 l 조회 16
벌써 진출 확률 나와?
14:34 l 조회 19
오늘 나를 웃게 만드는 건 하이닉스 뿐이구나
14:34 l 조회 13
명보야
14:34 l 조회 15
와 하이닉스 진짜 오늘 300 가나 ㅋㅋㅋㅋㅋㅋ1
14:34 l 조회 78
혼자 노는건 좋은데 집에 있는건 싫은익 있어?
14:34 l 조회 9
조2위가 확정 된 것도 아닌데 벤치에서 출발2
14:34 l 조회 40
설영우 고소했으면 좋겠다 생각하긴 했는데
14:34 l 조회 27
옌스 후반에 투입됐어?6
14:34 l 조회 26
이집트 이란이 대진운이 좋다고???ㅋㅋㅋㅋ10
14:34 l 조회 58
더보이즈 영훈 이영상 너무 귀여움..
14:33 l 조회 9
한화 야구팬이 축구 라인업 보고 자기네 감독이면 손흥민 영원히 쓴대ㅋㅋㅋ1
14: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