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09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ㄱ) 뷔민 연예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5
이 글은 1년 전 (2025/3/16) 게시물이에요
너무 눈물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가족끼리 보다가 혼자 방에 들어와서 우는중임ㅠㅠㅠㅠㅠㅠㅠ혼자봐야겠어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개마니움 ㅋㅋㅋㅋㅋ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ㅌㅌ 나도 엄빠랑 보다가 우는 거 민망해서 방에 들어와서 혼자 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울었다는데 왜 이러는거야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개인이 슬프다는 글에 댓글이 맞는거임?ㅋㅋㅋㅋ 쓰니는 슬프대잖아
걍 아니꼬우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사람도 있을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작품이라고 한적도 없는데ㅋ그냥 내가 보고 너무울었다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댓삭제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삭제했는데 무슨 댓인지 알것같아 ㅋㅋㅋ 전부터 운다고잘만든드라마아님 이러면서 맥락없이 초치고 다니는 애있더라..ㄹㅇ 개뜬금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너무 울었어.... 그냥 줄줄 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계속 울게 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에 들어와서 혼자 울었다는게 왜케 귀엽냐ㅋㅋㅋ 혼자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자취중이라 다행이지 눈물 줄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8화 내내 울어서 나중엥 머리 개띵했음 안 운 화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눈물계속났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고 계속 엄빠 생각나서 맘이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리얼 2막뜨고 정주행햇는데 밤새울명서봐서 머리개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래서 완결 나면 보려고ㅠ 일단 해피하게 다들 잘먹고 잘살았다로 끝나야지 만약에 금명아부지 돌아가시고 끝나면 못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ㅠㅠ 살면서 많이 울어서 눈 부은적 별로 없는데 2막 보면서 눈 퉁퉁 부음
진짜 볼 때마다 너무너무 슬프고 감동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드라마보면서 한번도운적이없는데 나도모르게 진짜 눈물이 질질나
대사들 내레이션이 그냥 가슴에확박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엄마랑 보는데 엄마가 너무 많이 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너무 슬퍼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엄마옆에서 몰래 계속 눈물닦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가족은 다 T라 아이유 연기 잘한다, 관식이 같은 남자 없다, 학씨 짜증난다 이러면서 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천안 독립기념관은 좀 찡했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7화까지는 울컥 정도였는데 8화 터미널 장면 때문에 울었음..아빠랑 나 같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무조건 혼자봄 눈물 절대 못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오늘 하루종일 울엇음 ㅠㅠ 장면 얘기만 하면 자꾸 부모님 생각나서 눈물이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떤 내용인데 막 그렇게 슬픈거야? 사실 보고싶은데 슬픈거를 별로 안좋아해서 고민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슬픈거 안 좋아하면 비추... 진짜 개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토리가 그냥 슬픈게 아니라 사람들의 일대기에서 오는 삶의 슬픔? 이라 더 눈물나는듯해…그래도 추천은 해주고싶은 작품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돜ㅋㅋㅋㅋㅋㅋ남편이랑 보다가 엄마 할머니생각나서 계속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질질 짜면서 콧물 풀면서 보느라 옆에 휴지 한가득 쌓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나 오늘 1화 봐ㅛ는데 3번이나 울어서 2화 아직 시작 못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볼 때마다 엄마한테 미안하고 아빠한테 미안하고 그냥 질질 짜고 있는 나를 발견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폭싹은 보고나면 내앞에 휴지 한가득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싹울었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멋진신세계 맞아요?2
17:04 l 조회 39
근데 허남준 소속사 사진 디게 잘찍는다1
17:03 l 조회 57
수호 시은이랑 결 비슷한 즌2캐는 고탁인듯3
16:58 l 조회 31
멋진신세계 블레 관련 고민이 있는데1
16:55 l 조회 26
젭티 부채가 2조8천억임 200억이 아니라3
16:53 l 조회 68
정보/소식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6
16:49 l 조회 313
원더풀스 기다린다3
16:47 l 조회 37
고작 200억대 때문에 한 방송사가 무너지는 게 안 믿김7
16:47 l 조회 168
인기글에 1-2년전글이 왜있는거?2
16:44 l 조회 79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29
멋진신세계 스틸작가님이 올린 세계서리 엔딩7
16:40 l 조회 156
멋진신세계 여주한테 기대서 안겨있는 남주가 너무 안정적임ㅋㅋㅋ1
16:36 l 조회 82
의정부 성모병원에서 10월 드라마 큰거 온다고 하는데9
16:28 l 조회 433
별로 안유명한데 용두용미드 있니19
16:28 l 조회 215
멋진신세계 블레 제발 확정났으면 좋겠다ㅏ4
16:27 l 조회 39
멋진신세계 엔딩 뽀뽀씬 애드립 미첬다 진짴ㅋㅋㅋㅋ1
16:26 l 조회 78
혹시 올해 예정인 사극 있나?3
16:25 l 조회 61
전독시 영화 재밌어??5
16:25 l 조회 32
양세종 박은빈 연기합 기대한다6
16:24 l 조회 61 l 추천 1
오싹한연애 내일은 티저 영상도 줘!!!6
16:2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