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55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0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아 지금 작년 횡성 연말파티 보는데 샐러드랑 돈까스 소스 만드는거 보고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
레시피에 나온 계량도 안 맞추고 맘대로 만들고 자꾸 괴식...(?)을 만들게 되는 거 같던데
런닝맨 멤버들끼리 요리하는 거 보면 늘 송지효가 요리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재료 손질 이런거 시키지ㅠㅠㅠㅠ
요리할 때 큰손되는 이유가 ㅋㅋㅋ 처음부터 계량 안 맞추는 바람에 나중에 가서 재료를 자꾸 넣다보니 큰손된다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재밌잖아 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량...만들려고아닐가 ? 요리로 웃기는 그런걸로 분량잘뽑고 재밌어서
저번에 백숙도 그렇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ㅐ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갈수록 실력 늘어 옛날보다 많이 늘었음ㅌ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능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렇다고 나머지 멤버들이 잘하는것도 아님(양세찬 하하 제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하고싶은거 같던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능은 원래 요리 잘하는 사람은 맛보는 사람이고 요리 못하는 사람이 요리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예능이잖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리 못하는 사람이 해야 재밌잖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그거 안하면 송지효 분량 뽑기 힘들지않나??
캐미나 말빨 이런게 없잖아
요리로 라도 뽑으면 좋지 닭 껍질 벗긴게 개웃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보기엔 저런게 약해서 요리라도 열심히 하고싶어하는것같은데
요리를 못해서 괴식같은게 탄생하는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리 못하지만 손이 크고 소신과 의지가 있으면 그렇게 돼,, 내가 그러거든,,

+ 막입이면 환장의 조합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은 2002 4강신화멤버 울궈먹는거 그만해야됨
22:37 l 조회 1
축구보는 해찬보는데 눈 진짜 개크당
22:36 l 조회 2
원희 샤넬이랑 뭐 있나
22:36 l 조회 4
토냥덕 가지고싶다…
22:36 l 조회 5
OnAir 야 아줌마라니 ㅋㅋㅋㅋㅋㅋ2
22:35 l 조회 7
마트에서 들은 노래인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 (가사X) 1
22:35 l 조회 15
회사 개싫다
22:35 l 조회 11
OnAir 뭔가 숨겨두고 실력을 발휘한다 이런거보다
22:35 l 조회 18
빼빼로 게임 너무 가까이서 하는거 아냐..? 2
22:35 l 조회 44
2010년 월드컵때 왜 이운재 안쓰고 정성룡썼지..3
22:34 l 조회 18
32강 언제 결정돼?1
22:34 l 조회 15
아시아 월드컵 최고성적이 우리나라 4강이고2
22:34 l 조회 32
진짜 예쁜애들은 셀카가 별로 안예쁨1
22:34 l 조회 24
뿌리가 전체가 썩었는데 2개만 잘라낸다고 살아날리가
22:33 l 조회 19
이젠 의심스러움
22:33 l 조회 42
기이한 남아공 전술2
22:33 l 조회 54
OnAir 나 정말 예고만 보곤 잘될줄 알았어1
22:33 l 조회 25
우리 월드컵 끝난거야 아님 아직 모르는거여6
22:33 l 조회 14
빅뱅 첫중막 중에 어디가 젤 인기많아?2
22:32 l 조회 31
한태산 얼굴;3
22:32 l 조회 28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