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02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고척보다 커? 돌팬들 창동 공연장 기다린다는 사람들 많이 봐서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최대관객수는 고척보다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여기도 다 지어지면 대관 엄청 빡세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듯 체조 대안으로 가기도 괜찮고 체조보단 클테지만 일단 영종도보단 위치가 훨 좋아서 그리고 여기 카카오가 만드는거라 카카오소속들이 우선이긴할꺼 베네핏이 있는거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맞는데 ㅇㅇ 고척은 좌석수가 한쪽에 쏠려있어서 일단 체조보단 크고 고척보다 클지는 까봐야 아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척보다 크면 대관이 빡셀수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에 여기서 고척보다 크다는 게 360도 기준이라고 보긴 했음 360 안 열면 체조랑 고척 사이라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아마 웬만하면 체조랑 고척 사이로 열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000석이래. 근데 영상 보니까 360도 하고 스탠딩해야 18000 같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
13:27 l 조회 1
OnAir 프리킥 제발 ㅠ
13:27 l 조회 1
OnAir 막지 말아다오..
13:27 l 조회 1
알디원 포지션 질문(혹시몰라마플달았음
13:27 l 조회 1
kbs 월드컵 자막봐 ㅋㅋㅋ
13:27 l 조회 1
엽닭은 뮤슨맛이 제일 맛있음?
13:27 l 조회 1
스포츠 군면제 << 이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지 않아?
13:27 l 조회 1
샤갈 걍 스페인 응원한다 ….. ㅋㅋㅋㅋㅋ
13:27 l 조회 4
이집트 이란 경기 중인데 "한국을 살라달라”
13:27 l 조회 2
OnAir 이제 경기 시간 얼마 안남았지 ?
13:27 l 조회 4
남아공 이겻으면 이 난리 안쳐도 되는거잖아
13:26 l 조회 20
확실히 이집트 이란 이기면 16강 진출 가능할지도
13:26 l 조회 21
난 카보베르데 응원 할란다 다들 어디 응원할거야
13:26 l 조회 5
내귀에 캔디는 얼마나 히트곡이었어?2
13:26 l 조회 10
아 식당에서 뚜뚜뚜뚜 따다따따 띠띠띠띠 이런 노래 나왔는데 뭔 노래일까?!2
13:26 l 조회 50
카페라떼가 원래 쓴 음료인가?6
13:26 l 조회 12
엑소 수호랑 배우 로몬 어제 같이 베이비몬스터 콘서트 갔네
13:25 l 조회 25
에스파 팬들 있어?? 노래 좀 알려주라
13:25 l 조회 5
메시 39살인데 체력 대단함2
13:25 l 조회 14
OnAir 이집트는 이기면 약한 상대 대한민국 만날 확률 높은걸로알고있음2
13:25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